티스토리 뷰

한 국가를 이끄는 사람이 세상에 무당 말에 좌지우지 되는 사람이었다니 소름끼칩니다. 역대 최악의 무능력한 대통령으로 기록 될 것 입니다. 제가 경상도 사람입니다만 최근 박근혜 지지율을 보니 참 답이 없구나 싶으면서도 희망이 보였습니다.

 

대구 경북 지역은 여전히 60대 노인네들은 노답이더군요; 그래도 30대 이하로는 의식이 많이 바뀌고 있습니다. 10-20년만 지나도 경상도가 새누리(나중에 이름을 또 뭘로 바꿀지 몰라도) 표밭역할은 지금처럼 확실히 해주지 않을 것 같습니다.

 

지금 '박근혜 탄핵', '박근혜 하야'에 대한 요구가 커지고 있습니다. 둘의 차이를 알아보고 박근혜 탄핵이 꼭 이루어져야 하는 이유도 알아봅시다.

 





 

 

 

 

'탄핵이란?'

 

 

<대한민국 헌법 제65조. 대통령 탄핵소추>

 

1. 대통령, 국무총이, 국무위원, 행정각부의장, 헌법재판소 재판관, 법관, 중앙선거관리 위원회위원, 감사원장, 감사위원 기타 법률이 정한 공무원이 그 직무집행에 있어서 헌법이나 법률을 위배한 때에는 국회는 탄핵의 소추를 의결할 수 있다.

 

2. 제1항의 탄색소추는 국회재적의원 1/3 이상의 발의가 있어야 하며, 그 의결은 국회재적의원 과반수의 찬성이 있어야 한다.

 

다만

 

대통령에 대한 탄핵 소추는 국회재적의원 과반수의 발의와 국회재적의원 3분의 2이상의 찬성이 있어야 한다.

 

3. 탄핵 소추의 의결을 받은 자는 탄핵심판이 있을 때까지 그 권한행사가 정지된다.

 

4. 탄핵 결정은 공직으로부터 파면함에 그친다. 그러나, 이에 의하여 민사상이나 형사상의 책임이 면제되지는 아니한다.

 

 

 

 

'하야는? 탄핵과의 차이점'

 

대통령이 사임하는 것을 '하야'라고 합니다. 본인이 국정 책임을 질 능력이 없을때, 국민들이 반대해서 더이상 자격이 없다고 판단되는 경우, 군사 쿠데타가 일어나서 실권을 상실하고 허수아비에 불과한 경우.. 지금까지 이승만, 윤보선, 최규하가 하야 했습니다.

 

일단 박근혜의 경우에는 하야할 이유가 충분하지요. 자격도 없고, 능력도 없고, 국민들도 원하지 않으니까요.

 

 

'박근혜 탄핵 국민이 원하는 이유'

 

 

 

우선 최순실 사태 부터 볼까요?

 

 

일단 박근혜는 일을 제대로 하지 않습니다. 도대체 뭐가 바쁜지 해외 놀러 다니기 바쁘고 국내에서도 지금까지 유능하게.. 정책 멋지게 실현한게 있나요?

 

 

 

 

박근혜 딸랑이들은 우리 공주님 잘못없다고 하지만.. 손바닥으로 하늘을 가릴 순 없습니다. 다 드러나게 되어있어요...

 

사실상 박근혜 탄핵 자체는 가능성이 거의 없습니다. 국회의원 2/3가 모두 찬성을 해야하는데 그러려면 새누리당에서 갑자기 정신 차린 사람이 대거 나와야 탄핵이 가능한데... 솔직히 불가능이죠..

 

새누리가 129석.. 다른 국회의원들이 모두 하나같이 다 찬성을 한다 해도.. 탄핵을 위해서는 29명의 제정신 박힌 새누리당 국회의원이 나와야 합니다.. 현실적인 가능성을 봤을때 탄핵은 힘듦... 박근혜 하야 역시.. 그녀의 뻔뻔함을 생각해보면.. 그리고 그녀를 조종하는 최순실이 탄핵을 일단 원치 않을게 뻔하니.. 어렵지요.

 

 

 

 

외부인이 개입하는건 말도 안되는 소리라 했지만.. 결국 수석들까지도 연설문을 제대로 읽어보지 못하고 연설장으로 가게 되는 경우가 허다..

 

 

 

 

극비였던 드레스덴 연설문까지.. 최순실은 아주 편안하게 집에서 이메일로 받아볼 수 있었습니다.

 

 

"통일은용~ 대박이에용~" 하던것도 순실님 작품이었나보네요 ㅋㅋ

 

 

딱 하루 전날 순시리가 박근혜가 할 연설을 미리 보고 수정도 해주고.. 참나 ㅋㅋ 한나라의 대통령이라는게 도대체 무슨 정신으로 사는건지 모르겠군요.. 이런 사람이 우리나라에서 대통령으로 뽑혔다는 자체가 어이없는 일이지만.. 절반 이상 국민의 의식이나 수준이 그것밖에 되지 않았다는 말도 됩니다.

 

다음 투표부터는 좀 제대로된 사람을 뽑으면 됩니다.

 

 

 

한 문서를 보면 작성한사람이 '유연'으로 되어있죠.. 최순실 딸 정유연 입니다. ㅋㅋ 두 모녀가 아주 나라를 주물럭주물럭~

 

 

jtbc에서 최순실 컴퓨터까지 확보해서 다 불어버리자..

 

박근혜는 갑자기 '개헌'을 하겠다고 난리 칩니다.

 

 

위 사진은 예전 노무현 대통령때.. 지금과 똑같이 4년 중임제 관련 개헌을 이야기 했을때 참 나쁜 대통령이라고 했던 글 입니다. ㅋㅋㅋ 박근혜가 저래요.. 자기가 무슨말 했는지 기억도 못하고.. 그냥 그때그때 내뱉습니다..

 

불과 몇달전만해도 개헌은 이런 경제위기에 꺼낼 카드가 아니라고 해놓고.. 갑자기 저러는거에요.. 얼마전에 자기가 한말도 기억못하는 사람 입니다.

 

 

 

 

박정희가 관동군 장교였는데.. 최근에 광복군 경력을 몰래 끼워넣으려다 걸렸죠 ㅋㅋ

 

 

하는 짓 하나하나가 모두 거짓말.. 나라를 위해 일하려고 대통령이 된게 아니라.. "아빠가 만든 나라니까 공주인 내가 되는게 당연하지! 그리고 우주(최순실)의 기운이 날 도울거야!!!" 라고 생각한 것 같습니다.

 

 

북한 주체사상탑에 다녀와 저런글까지 쓰고옴 ㅋㅋㅋ

 

 

 

 

"박근혜 하야 해라!!!" 외침이 거리에까지 울려 퍼지는데는 이유가 있음

 

 

2007년.. 지금으로부터 9년전에 이명박이도 이미 알고있었습니다. 박근혜가 대통령되면 최태민 일가가 국정농단 할거라고 ㅋㅋ 지금도 댓글부대 혹은 나이든 어르신들은 아무것도 모르고.. 박근혜가 당한다고 생각하시는데요.. 박근혜가 이명박 왜 못건드는줄 아시는지 모르겠네요 ㅋㅋ

 

이런 약점들을 다 알고있고 쥐고있는 카드가 있기 때문에 함부로 못건드는 겁니다. 그리고 왜 미국과 일본에 말도 안되는 굴욕 외교를 하는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하긴.. 근혜공주님 짱이야 하시는 분들이 무슨 뇌가 있어서 생각을 하겠습니까..

 

 

 

박근혜가 어릴때부터 많은 영향력을 행사해온 최태민.. 오른쪽 선글라스 쓴 남자 입니다. 왼쪽은 박정희구요.

 

 

목사라는 직함을 가지고 있지만 사실상 최순실과 같은 무당 스타일의 사기꾼 최태민.

 

 

미국에서 나온 보고서 중 하나라고 합니다. 최태민이 박근혜를 지배했다는 내용..

 

 

박근혜 하야 및 박근혜 탄핵 이유는 끝이 없습니다. 순실이가 얼마나 해먹었는지 끝이없어요.

 

 

최순실 조카 장유진(장시호로 개명)이 실세라는 말까지 나올정도로 중간에서 챙겨먹고;;;

 

 

문체부가 임명하고 예산까지 밀어줬습니다..

 

 

순실이 언니 최순득이랑 박근혜는 고교 동창~~

 

 

수백억대 빌딩은 어떻게 가졌을까?

 

 

최순실과 남편 정윤회가 권력서열이 박근혜보다 높다고 했던 사람... 갇혀있음;

 

 

여성 대통령이라 위안부 문제 같은 여성의 일들을 더 잘 처리해줄거라 생각했지만.. 공감능력이 없으니..

 

 

피해자가 싫다는데 자기들 마음대로 막 진행함... 사과 한마디 없이 일본이 돈 몇푼 줄테니까 그만 잊어달라... 이건데 이걸 OK 할줄 누가 알았곘어요.

 

 

박근혜 조종하면서 해먹은게 엄청납니다...

 

 

유명 뮤직비디오 감독까지 순실이 등에업고 여기저기 정부 계약 엄청 따냈습니다.

 

그리고 고영태는 과거에.. 그.. 돈많은 누나들 많이 가시는곳에 일했다는게 드러나고. 사진까지 나와버렸죠...

 

그런데 갑자기 가방업체 사장이 되더니.

 

 

박근혜 댓통령이 그 가방 들고다님 ㅋㅋㅋ

 

 

고영태랑 최순실이 20살넘게 차이가 난다는데.. 둘이 반말한다죠 왜 그럴까요?^^ 무슨사이? ㅋㅋ

 

 

순실이가 운동하러 다닐때 개인PT 해줬던 여자는 청와대에 3급 공무원으로 들어갑니다.

 

 

우병우도 순실이가 박근혜에게 추천해줘서 꽂아줬다죠

 

 

우병우 역시 엄청난 이득을 챙겼죠..

 

 

장모는 이화여대에 발전기금 억대로 내놓고

 

 

이화여대는 정유라 특혜

 

 

 

박근혜 하야 혹은 탄핵 이유.. 세월호 하나만 해도 충분합니다...

 

7시간동안 어디서 뭐하고 있었을까요? 독일과 한국 시차가 딱 7시간이라고 하는데.. 아마도 사고 터지고 나서 순실님 기상하실때까지 기다린것일지도 모르겠습니다.

 

 

 

아직도 세상으로 나오지 못한 아이들이 많습니다. 사실 박근혜는 하야가 아니라 죽을때까지 징역 살아야 합니다..

 

 

박근혜는 대한민국 역사의 치욕이자 최대 오점 입니다. 하야 문제가 아니죠.

 

 

 

 

아래 박근혜 탄핵 하야 이유 중 하나인 공약 결과 및 최순실 이야기 한번 보세요 ㅋㅋ

 

[박근혜 공약 결과]

 

[최순실과 박근혜]

 

[무당에게 바치는 미르재단 K스포츠재단]

 

박근혜 탄핵, 하야를 원하시면 하트와 함께 댓글 부탁드립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