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미스코리아 장윤정 근황 소식을 듣게 되었습니다. 여전히 이쁘네요. 방부제 미모라고 부를만 합니다. 많이들 궁금해 하시는 것이 장윤정 남편에 대한 것이겠지요. 이렇게 이쁜 여자와 결혼남 남자는 누굴까..

 

거기다가 15살이나 연상이라는데.. 얼마나 능력남이길래?

 

트로트 가수 장윤정과 헷갈리는 이름 ㅎㅎ

 

그녀의 근황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합니다.

 

 





 

 

 

 

여전히 예쁜 미모.

 

 

저는 몰랐는데 미스코리아 장윤정이 영화 트릭에서 병원 원장역으로 캐스팅이 되었었나 보군요.. 저 영화는 나온지도 몰랐는데 어떻게 활약했는지 모르겠습니다.

 

 

 

미스코리아 장윤정 이력은 화려 합니다. 87년도 미스코리아 진, 그리고 그 다음해인 88년도에 미스 유니버스 2위에 올랐으니까요. 당시에는 상당히 예쁜 외모로 남성팬들이 우글우글 했었습니다.

 

 

 

 

'미스코리아 장윤정 이혼'이 같이 검색 되는데 꽤 오래전 이야기 입니다. 지금은 재혼해서 잘 살고 있지요..

 

 

장윤정 첫번째 결혼은 1994년도에 했습니다. 당시 장윤정 남편 집안이 매우 좋다며 말이돌았었는데, 그렇게 잘나가던 미스코리아 장윤정이 모든 활동을 접고 시집을 갔으니.. 분명히 재력가일 것이라고 루머가 돌게 되었던 거죠. 하지만 결혼생활은 길게 가지 못했습니다. 장윤정은 결혼 1년만에 별거설까지 나오게 되었고 2년만에 이혼을 하게 됐습니다.

 

 

당시 장윤정 이혼 이유는 남편에게 유책사유가 있었던 것으로 기사가 나왔었습니다.

 

장윤정 : "당시 이혼 했던 이유는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남편이 손찌검 하는 문제도 있고.. 임신 하고나서 계류유산을 했었는데, (장윤정 전남편이) 일부러 아이를 유산시켰다고 주장하기도 했고, 나중에 알고보니 전남편은 자신의 학력, 직업 등을 모두 속이고 결혼했으며 신혼여행가서 그 사실을 알게 됐어요. 날 얼마나 사랑했으면 이렇게까지 했을까 싶었지만 나쁜 버릇은 고쳐지지 않았습니다. 거기다 시댁 문제도 있었습니다. 같은 식탁에서 밥도 먹을수가 없었죠.. 다 먹고나면 기다리다 뒤에 먹었어야 했어요. 말 끝도 항상 ~했습니다.로 끝나야 하는 등 지켜야할 규칙도 많아 스트레스가 너무 심했습니다."

 

 

그 뒤에 많은 우여곡절 끝에 장윤정은 이혼소송까지 가게 되었고, 위자료를 몇억 받았다고 본인이 주장 했었던것을 보면 전남편에게 문제가 많았던 모양 입니다.

 

그 미스코리아 장윤정이 이혼 전에 낳은 아이가 없기 때문에 양육비는 없었구요.

 

 

 

이렇게 아름다웠던 그녀.

 

 

 

하지만 결혼하고 나서 살이 너무 쪄 70kg까지 나간적이 있다고 합니다. 지금의 모습을 보면 상상이 가질 않네요.. 깡마른 미스코리아의 몸매에서 그렇게 후덕한 모습이~!

 

 

 

사람들이 장윤정 하면 과거의 가장 아름다웠던 시절의 모습만 떠올릴테니, 자기관리에 대한 스트레스도 꽤나 심했을 것 같습니다.

 

 

남편은 굉장히 무뚝뚝한 남자라고 해요.

 

 

미스코리아 장윤정에게 방송 제의가 상당히 많이 갔었는데, 종편 케이블에 나온 이유를 묻자, "남편과 같이 있을 때 섭외전화를 받았었는데 계속 거절을 하자 무슨 프로그램이냐고 물었고, 김구라, 장윤정씨가 MC로 있는 프로그램이라고 하자 해보라고 권유해서 결정하게 됐어요."라고 밝혔습니다. 장윤정이 남편말을 잘듣나 보네요.

 

장윤정은 자신의 남편과 성격이 비슷한 김구라의 팬이라고 합니다. 독설가 스타일이라고 하네요 ㅎㅎ 지인의 소개로 만나게 되었는데 나쁜남자 스타일이지만 무뚝뚝한듯 하면서도 챙겨주는 모습에 반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나이가 많이 차이나다 보니.. 남편이 가끔 힘들어 눈물 보이면 불쌍하게 느껴진다고 ㅎㅎ

 

 하지만 미국에서 남편을 만나 결혼하고 나서 타국에서 생활을 할때 남편이 너무 무뚝뚝해서 아무도 없는 쇼핑몰 주차장에서 혼자 울기도 했었다고 합니다. ㅎㅎ 이래서 나이들기 전에 아내에게 잘해야함

 

 

그런 남편과 오기로 결혼했다고 ㅋㅋ

 

 

그리고 지금 미스코리아 장윤정 남편은 정치인 입니다. 힘도 있고 재산도 꽤 있다고 해요.

 

그는 제18대 대통령선거 박근혜 후보 중앙선거대책위원회에서 '재외선거대책위원회 유세단장 및 재외선거대책위원회 대외협력 수석부단장'이라는 엄청 긴-_-; 직책을 맡았습니다. 쉽게 말해 박근혜 선거 도와줬던 사람.

 

 

 

자신의 고향 구미에서 출마하기도 했었지요.. 장윤정 고향 역시 대구 입니다. 대구 경북예술고등학교 - 숙명여자대학교 무용과 졸업 후 미스코리아도 대구에서 나왔었어요.

 

 

 

막 이렇게 같이 유세도 다니고 했나 보군요..

 

2016년도 국회의원 선거에서 새누리당 구미을 예비후보로 등록됐었지만 불출마를 선언했다고 하네요. 그럼 지금은 정치인이 아닌거군요.

 

 

나이가 들어도 참 이쁩니다. 장윤정에 대해서 알아봤어요.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