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종범은 청와대 정책조정수석. 청와대에서 현 사태를 막으려고 엄청 노력하는군요. 세상에나 범죄자들이 주로 사용하는 ‘대포폰’까지 사용해 가면서 검찰 출석을 앞두고있는 정현식 전 K스포츠재단 사무총장에게 접촉하려 했던 사실이 드러나게 되었습니다. 하늘이 박근혜 편이 아니네요. 이렇게 수면아래에서 움직이려 해도 하나하나 드러나게 됩니다.

검찰이 케이스포츠재단을 압수수색 했다고 하지만, 그날 검찰이 들고나온 박스를 보신 분들은 다 알죠.. 얼마나 허술하게 겉보여주기식으로 했는지.. 압수수색할때마다 박스 가득 모든걸 채워서 나왔던 검찰이.. 상자가 얼마나 비었는지 막 비스듬하게 들어도 멀쩡;;

안종범 대포폰 문자 어떤 내용이 있었는지~!

 





 

아랫사람이 일을 제대로 못했군요 ㅋㅋ 안수석이라고 그대로 말해버리다니 ㅋㅋ 하긴 완전히 안전한 대포폰이라고 자기들도 믿고 있었으니 저렇게 말을 했을테지만요.. 자기는 경찰, 검찰, 기자도 아니고 도와줄 수 있다고 ㅋㅋ

 

지금 최순실이에 대한 증거인멸이 시급한 상황이기 때문에 사람들 하나하나 입단속도 열심히 시켜야 합니다. 지금 박근혜 똘마니들은 발등에 불이 떨어진 상황 입니다.

 


신경쇠약으로 비행기도 못타겠다던 순실이도 변호사 대동하고 들어오고.. 중국으로 가있던 차은택이도 들어오고... 방콕에 숨어있던 고영태도 들어오고... 다들 잘 숨어있다가 갑자기 이렇게 단체로 마음 바꾼거 보면 서로 충분이 이야기가 잘 됐던 모양 입니다.

 

머리아픈 안종범 ㅋㅋ

검찰의 압수수색을 청와대가 거부하고 있는 상황이고.. 그렇게 무섭던 검찰이 최순실에게는 시차적응 하시고 마음 편안해지면 출석하시라고 시간도 넉넉하게 주고 ㅋㅋ

 

 

안종범 뿐만 아니라 최측근들은 꼬리들을 성공적으로 잘라내기 위해서 열심히 뛰어다닐텐데.. 무너지는 담벼락 아래 서있지 말고 얼른 비켜야 하지 않을지?

어떻게 진행될지 궁금

[사람에 대한 정보] - 박근혜 내려와야 하는 이유!!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