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 그 권력의 실세라던 '최순실'의 이름이 실검에 떴군요. 말도 많고 탈도 많았던.. 그 이름... 정치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최순실을 몇번 들어보셨을 것 입니다

 

예전 세월호 사건때 박근혜와 함께 있지 않았느냐고 의혹을 받았던 정윤회 부인 최순실.. 정확히는 전부인이죠.

 

최순실이 왜 권력의 실세로 꼽히는지.. 왜 이번에 수면위로 떠오르게 되었는지 자세히 정리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오늘 최순실이 뉴스에 나온것은 조응천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밝힌 이야기 때문 입니다. 박근혜가 착용하고 있는 목걸이, 브로치 등이 최순실이 강남에서 구입해 준거라고 주장했기 때문입니다. 조 의원은 대정부질문에서 "최근 직접 입수한 자료에 의하면 박근혜 대통령께서 착용했던 브로치, 목걸이 등 액세서리는 최순실 씨가 청담동에서 구입해서 전해준 걸로 확인했다"고 주장했습니다.

 

 

 

 

전부터 최순실 박근혜 어머니, 박근혜 최순실 딸 이런 연관검색어로 잡히는 것을 보면 많은 사람들이 검색을 했다는 뜻인데.. 의혹이 꽤 많았던 모양 입니다

 

하루이틀도 아니고 오래 전부터 박근혜와 최순실이 엮여왔기 때문입니다.

 

거기다 박근혜가 자식이 없다고 알려져있는데, 자신이 강조하던 멸사봉공의 정신은 찾아볼 수 없고 오히려 뭔가를 열심히 챙기는 느낌이 들기도 하는데.. 숨겨둔 자식이 있는것 아니냐는 의혹은 대선 전부터 꾸준하게 나왔던 이야기.. 그것에 연관되어 최순실이 박근혜를 어머니라고 부른다.. 딸 아니냐 별소리가 다 나오고있는데..

 

그건 좀 말이 안되는 소리죠;; 두사람 나이 차이 4살밖에 안납니다;;..

 

 

이렇게 댓글이나 글이 여기저기 돌아다님...

 

만약에 최순실이 박근혜를 엄마라고 불러야 한다면 아버지인 최태민과 결혼이라도 해야하는데.. 이건 좀 억측이지 않나 싶네요.. 너무 소통이 안되고 모든게 숨겨진 박근혜라 사람들이 말도 안되는 소설을 쓰게 되는 거겠지만..

 

 

 

우선 과거로 돌아가보면 최순실은 박근혜 대통령의 멘토로 불리기도 했고, 심하게는 거의 정신적으로 지배하고 있다고 이야기가 나왔을 정도였던 최태민 목사의 친딸 입니다. 

 

 

그 후에 정윤회랑 결혼을 했는데, 그 정윤회가 계속해서 박근혜와 엮여왔지요. 한마디로 박근혜가 어렸을때부터 최태민 집안과 오랜기간동안 인연이 이어져 왔는데.. 정윤회와 최순실이 이혼한 지금 이렇게 재단 문제로 또 이렇게 엮이게 된것을 보면 애초에 정윤회도 중간다리역할만 한거고 최순실이가 뭔가를 쥐고 있는것 아니냐.. 루머도 나오게 된게 아닌가 싶습니다.

 

 

'박근혜가 힘이 있긴 있는건지...'

 

그리고 유명 연예인들에게 개인PT로 운동을 가르친 윤 행정관이 박근혜 개인 트레이너로 들어가게 되었는데, 이 역시 최순실이 개입 되었다는 주장까지 나왔고, 거기다가 더 나아가 우병우 역기 최순실이 배경이 되었다는 말까지 나온것을 보면 애초에 박근혜가 꼭두각시고 그 뒤에 진짜 권력층이 따로 있다는 말이 나오는것이 이상하지 않은것 같습니다.

 

이는 박근혜 잘못이기도 한데, 워낙 국민과의 소통을 하지 않는 불통의 아이콘이기 때문에 사람들이 박근혜를 믿지 않는건 누가 봐도 당연한일이 아닌가 싶네요.

 

 

최순실 사진 보면 박근혜랑 어딘가 모르게 닮기도 한듯하고..

 

 

 

<개그우먼 김숙 닮기도 함 ㅋㅋㅋㅋ 선글라스 벗은 사진은 있어도 문제가 될 수 있으니 못올리겠네요.>

 

 

그리고 오늘.... 미르 K스포츠재단 의혹에까지 최순실이 나옵니다. 박근혜가 취임식에서 입었던 한복이 340만원인데 이것도 미르재단 이사에게 직접 주문을 해서 박근혜에게 전해줬다는 주장도 나왔습니다.

 

 

 

 

 

원래는 청와대 내부에서 핵심으로 분류될 수 있는 사람들을 최순실 남편인 정윤회가 추천해서 박아줬다는 말도 있었는데, 지금 나오는 말들을 보면 오히려 최순실이 배경?

 

 

 

 

그리고 최순실이 권력 1위고 박근혜가 3위라고 한것은 저번에 문건 유출했다가 이슈가 됐던 사람이 한 말이라고 합니다.

 

 

물론 찌라시 루머라고도 할 수 있고.. 아니 땐 굴뚝에 연기나겠느냐고 할 수도 있는데.. 

 

솔직히 저는 박근혜는 대한민국 국민들이 정말 잘못된 선택을 한거라 생각합니다.. 공약 하나 제대로 지킨게 없고.. 도대체 대통령 되고나서 한게 뭐있어요..?

 

 

최순실은 최태민 목사의 다섯번째 딸..

 

그리고 20년전에는 박근혜 소유의 육영재단 어린이회관에서 근무했습니다. 그때 박근혜가 육영재단 이사장이었지요.

 

강남 신사동에 빌딩도 있고... 10년전 박근혜가 괴한에게 피습 당했을때 간호해주기도 했다고 하니 엄청난 친분이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오른쪽이 최순실 아버지인 최태민.

 

 

 

최순실 집안과 박근혜 집안의 깊은 역사.. 과연 진실은 뭘까요?

 

아래는 오늘 같이 화제가 된 수상한 재단 설립. 그리고 대통령 공약 현황

 

미르재단 K스포츠재단 최순실에 대한 조선일보의 저격

 

박근혜 대통령 공약 파기 현황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