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람마다 정치적 견해가 다르고 지지하는 정당이다 정치인이 다른것은 이해하지만 정미홍, 변희재를 보면 순수한 개인의 취향이나 가치관에 따른것인지..  뭔가 목적이나 의도가 있는 것인지 이해가 되지 않는 부분이 있습니다.

물론 제가 정미홍과 정반대의 생각을 가지고 있는 사람이라 그럴 수 있지만.. 이 글을 쓰는 이유는 혹시 정미홍의 생각에 동의를 하시고 왜 그런지 이유를 말해주실 수 있는 분이 계실까 싶어서 써본 것 입니다.

제가 볼땐 아무리 좋게 봐줄려고해도 어그로 끄는 것으로 밖에 보이질 않아요..








정미홍은 과거에 꽤 유명했던 아나운서 입니다.


정미홍 망언 모음.. 너무 많아서 다 모으지도 못했고 그냥 인터넷에서 자주 볼 수 있는 것만 가져왔습니다. 


박사모나 일베애들에게는 망언이 아니겠지만 나름 상식적이라 생각하는 제 눈에는 아무리 봐도 잘못된 견해들일뿐..


박원순 서울시장, 이재명 성남시장에게 종북이라고 했다가 벌금형 먹었으니 누가 봐도 막말이고 망언이라 할 수 있습니다.



국가정상화추진위원회는 뭐고 거기서 누가 누구를 반국가인사, 친북인사라고 평가하는건지 ㅋㅋㅋ 그 백명중에 박시장이 포함됐다고 ㅋㅋㅋ


참 꾸준했죠..


이시장이 SNS로 정미홍 500만원 배상 판결 확정받았다고 올린거


강용석이랑 같이 박정희 혈서 조작이라고 했다가 ㅋㅋㅋㅋㅋㅋ


박근혜가 믿음? 약속? 말과 행동 일치..???

전 국민이 역대 특검 중에서 가장 큰 지지와 응원을 보냈는데.. 정미홍 눈에는 미친 집단으로 보였나 봅니다.


정유라 승마 꿈나무 맞다고 ㅋㅋ

휴;;; 도대체 어떻게 하면 이런 생각이 가능한건지..

대한민국에서 유일하게 전폭적인 지지와 믿음을 한몸에 받고있는 언론인인 손석희 사장을??


참놔 ㅋㅋㅋㅋ



정미홍 정체를 도대체 모르겠습니다....



'사람에 대한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혼 박희본 남편 윤세영 감독  (0) 2016.11.03
양동근 부인(아내) 박가람 직업  (1) 2016.10.31
대포폰 안종범 문자  (0) 2016.10.31
김주하 아나운서 논란!  (23) 2016.10.28
하야 박근혜 탄핵!  (116) 2016.10.25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