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에는 아육대 여자양궁 러블리즈 vs 에이핑크 대결.

 

저는 에이핑크에서 윤보미를 좋아하고..

 

러블리즈에서는 지수를 좋아합니다. ㅎㅎ

 

그래서 누가 이겨도 좋은 경기~!

 





 

 

 

양팀 멤버들이 다 하나같이 착하고 인성이 바른 아이들 같아서 더 좋은것 같습니다. 저는 아무리 이뻐도 조금이라도 인성에 문제가 있는 사람은 정말 싫더라구요.

 

 

 

에이핑크 오하영은 차분하면서도 못하는게 없어 보입니다. 막내인데 조금 노안이라 오해를 받기도 하지요.. 키 170cm에 몸매는 언니들을 꼬꼬마로 만들어버리는 파괴력..

 

화면발이 잘 받지 않는 멤버로 유명합니다. 오하영 실물 보면 쓰러진다고...

 

 

 

오 10점으로 출발..

 

 

김남주

 

 

러블리즈 베이비소울.. 뭔가 전생에 활좀 당겨본 느낌.. 잘 어울리네요.

 

 

 

러블리즈 지애! 유지애~! 엄청난 동안 미모..

 

 

얼굴만 보면 막내로 오해할 수 있는데 나이가 꽤 있습니다. 93년생인가 그럴거에요. 올해 24살.

 

 

카 에이핑크 에이스 윤보미 등장!~

 

 

 

쐈는데 화살이 없어짐... 너무 강하게 쏴서 뚫고 나갔나?

 

 

사상 초유의 실수 ㅋㅋㅋ

 

 

윤보미 표정이 너무 귀여워서 개인적으로 5점 줌..

 

 

러블리즈 하면 '지수' 아닙니까. 사막여우 짓뚜.

 

 

 

마무리 하면서 승리하는 장면.. 지수 혀가 낼름~!

 

 

무쌍 큰눈 약간 어벙한 표정 너무 귀엽고 예쁩니다. 요즘 러블리즈 보면 지수만 보이더라구요.. 물론 한달 뒤엔 어떻게 변할지 모르지만.

 

아육대 에이핑크 vs 러블리즈 대결은 서지수 사진으로 마무리~!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