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육대 여자 양궁 재미있더군요 ㅎㅎ 일단 한팀씩 정리해서 올려볼까 합니다. 우선 여자친구 vs 마마무 대결! 둘다 제가 엄청 좋아하는 가수들이라 누구를 응원할까 하다가 마마무에서는 문별, 여자친구에서는 비교적 사랑을 덜 받고있는 엄지를 응원했습니다. ㅎㅎ

 

아육대 양궁 어떤 장면들이 나왔고 어떤 결과가 나왔을지~!?

 





 

 

]

우선 여자친구 예린. 가장 인기가 많은 멤버 중 한명이죠. 귀엽게 생겼는데 가끔 보면 아주 여성스러운 매력도 꽤 느껴집니다.

 

 

 

 

자세도 표정도 흐트러지지 않고 잘하더군요.

 

 

10점

 

 

ㅎㅎ 귀여워

 

 

아육대 양궁 장면 중에 하이라이트가 된 엄지의 샷!

 

 

 

 

ㅎㅎ 이건희 닮아서 귀여워요. 엄지 안티가 왜이리 많은지... 성형해서 이쁜애들은 성괴니 어쩌니 하면서 안티하고.. 성형 안하고도 이쁜 수지같은 애들은 성격이 이상할거라고 루머를 만들고.. 자연스럽고 귀여운 엄지는 또 못생겼니 어쩌니 하면서 뭐라하고.. 답이없습니다. 악플러들은 거울보면서 매일 오바이트 하려나;;

 

 

딱 가운데 엄지의 화살이 맞아 들어갔습니다.

 

 

어? 그런데 튕겨 나옴.

 

 

저는 순간 박혀있는 화살 뒷부분에 그대로 들어간줄 알았어요 ㅋㅋ 예전에 어디 영화에서 나온거같은데 ㅋㅋ

 

 

 

 

 

 

 

 

알고보니 이렇게 카메라를 때려버린것.

 

 

 

 

별이도 여자친구 엄지의 양궁 실력에 입이 떠억~ 아육대 해설진들도 놀람~

 

 

 

 

 

 

본인도 10점이라고 놀라네요 ㅎㅎ

 

 

 

 

여기 과녁 위쪽에 파란색, 검은색 경계부분 맞춘게 모두 마마무 별이 ㅋㅋㅋ

 

 

본인도 알고있음 ㅋㅋ

 

 

이번 아육대에서 윙크가 가장 이쁜 멤버로 뽑힌 여자친구 은하.

 

 7점 무난 합니다.

 

 

 

 

샤방샤방~

 

 

한발은 좀 못맞히고.

 

 

예린이가 얼굴을 좀 더 들고 쏘라는 조언을 하고 은하는 가르쳐 준데로 합니다.

 

 

 

 

오 10점!!

 

 

마마무 화사 나왔을때 저는 뭔가 공포를 느꼈습니다. 예린이랑 1살 차이인데.. 뭔가 굉장히 센... 이모 느낌.

 

 

아마존 여전사인줄...

 

점수 차이가 좀 나서 마지막 발은 화살이 가다 두개로 갈라져서 둘다 10점에 들어가야 한다고 ㅋㅋ

 

 

아육대 경기 여자 양궁 결과는 여자친구가 12점 차이로 이겼습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