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드디어 제가 기다리던 아육대 리듬체조 미나 차례! 지금 정연을 가장 좋아하고 있지만 요즘 미나에게 계속 눈길이 가고 있습니다. 저같은 경우에는 쯔위-사나-정연 이 순서로 왔는데.. 아마 종착지가 '미나'가 되지 않을지.. ㅎㅎ

 

오늘 트와이스 미나 리듬체조 동영상 아쉬움이 있었죠.

 

연습때 엄청나게 잘해서 성소와 1위,2위를 다툴거라고 생각했거든요.

 

그래도 굉장히 아름답고 멋졌습니다.! 같이봐요.~

 





 

 

 

 



 

 

 

아육대 리듬체조 제6경기. 여기까지는 1번째 선수였던 차오루가 계속 1위여서 미나랑 성소가 금메달 은메달 나눠 가질 줄 알았어요.

 

 

1996년 3월 24일생. 키163cm 몸무게46kg

 

미나 일본 학력 : 오바야시 세이신 여자학원 발레 전공.

 

 

 

미나가 발레를 11년이나 했기 때문에 선이 정말 이쁘더라구요. 걸어 나오는데, 발레전공자 답게 포스가~ 키가 큰편은 아니지만 굉장히 비율이 조호 다리도 상당히 이쁩니다. 이래서 어릴때부터 발레, 무용을 시키나봐요.

 

 

 

미나 발 모양. 괜히 발레리나 발이라 그런가 여성여성 하네요~

 

 

미나는 발도 이쁨.

 

 

 

 

 

 

미나 리듬체조 시작하는 장면 입니다. 그냥 여기부터 저는 덜덜 했네요 ㅋㅋ 와 정말 이쁘더라구요. 솔직히 오늘 아육대 리듬체조 때문에 정연이에 대한 나의 마음 지분이 90%였는데.. 오늘 미나 보고 60:40으로 ㅋㅋ

 

 

선이 굉장히 곱고 움직임이 부드러운것이 와 이쁘다~ 소리가 절로 나오더라는...

 

 

 

 

막 저렇게 발로 후프를 돌리면서 뛰어가는 장면 입니다. 미나 리듬체조 연습장면을 보진 못했지만 굉장히 땀흘려 신경쓴 흔적이 여기저기 보였습니다.

 

 

몇달 연습 제대로 하면 아마추어 선수만큼 아름다운 무대도 가능할 것 같은 느낌.. (미나 팬으로서 하는 말입니다. ㅎㅎ 선수급은 단기간에 따라잡는건 불가능하죠!)

 

 

 

 

미나 리듬체조 시작하고 나서 같이 보던 사람들 말이 없어짐.. 그냥 입만 벌리고 ㅋㅋ 저는 이 자세 할때 미나가 너무 예뻐 보이더라구요. 백조의 호수~

 

 

휙~ 점프~

 

 

그리고 던져서 받는 난이도가 있는 장면...

 

 

 

아.. 그런데 놓쳐버리고 말았습니다. ㅜㅜ

 

 

하지만 미나는 흔들리지 않고 다시 집중을 합니다.

 

 

 

 

두번 연속 실수하자 미나가 조금 흔들리는것 같더라구요..

 

 

조금은 아쉽게 끝나버린 미나 리듬체조 동영상.

 

 

아육대 리듬체조 연습장면을 보니까 미나가 왜 끝나고 저 표정이 나왔는지 알겠더군요.. 사실 연습대로만 했으면 일등 아니면 못해도 이등이었겠구나.. 싶었어요.

 

 

삼촌팬들은 미나 이름을 연호.. 아 저는 왜 이런 장면 보면 싫죠 ㅋㅋㅋㅋ

 

 

 

결국 눈물이 나와버립니다..

 

 

 

 

매스터리 동장을 실패해버렸어요.

 

 

"(아육대 리듬체조)리허설때 실수 없이 했는데.. 딱 한 번밖에 없는 무대에서 이렇게 되어서.. 발레를 오래 배웠기 때문에 멤버들도 기대했는데.."

 

 

사나,모모,나연 세명이 같이 울었던 거 같음.

 

 

혜리도 갑자기 같이 우네요 ㅎㅎ

 

 

미나 리듬체조 연습 장면 보면..

 

 

실수한 장면이 아주 매끄럽게 휙 지나갑니다.

 

 

 

 

 

 

진짜 백조였음.

 

 

 

 

결과를 기다립니다.

 

 

감점이 0.6이 나와서 9.8점이 됐네요.. 비록 결과가 연습한것에 비해 조금 못나왔지만 이미 미나의 리듬체조 동영상으로 팬들이 엄청나게 늘어났을거라 생각합니다. 이번 아육대 리듬체조는 성소, 미나 둘의 승리인듯.

 

다음편 성소 갑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