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육대 리듬체조 차오루 동영상 보니 생각보다 꽤 잘하더라구요~!

 

리듬체조에 출전한 선수 중 막내와 11살 차이로.. 차오루가 최연장자로서 노익장(?)을 과시 했습니다. ㅋㅋ 특유의 밝고 긍정적인 표정이 가장 좋았네요.

 

오늘 아육대 리듬체조에서 차오루는 후프 종목을 선택했습니다!

 

 




 

 

 

 

 

 

 

 

 

아육대 리듬체조 1번 선수로 차오루가 나왔어요.

 

 

 

 

1987년 8월 30일생! 키 165cm 몸무게 50kg

 

진짜사나이 찍을때 실제로 쟀을때

 

164cm에 51.7kg 직혔었죠~ 프로필과 거의 맞습니다.

 

 

 

겨울왕국 렛잇고로 시작합니다.

 

의상도 잘 어울리고 다들 운동을 한 경력이 있어서 인지 몸매도 움직이는 선도 곱고 아름다웠습니다.

 

 

 

저 장면 할때 뭔가 다른걸 하려는것 같기도 하고.. 누가 보면 앞으로 넘어져서 머리 박힌줄 ㅜㅜ

 

 

 

 

폴짝 뛰는 차오루. 쉬워보여도 막상 내가 해보려고 하면 지구 중력이 얼마나 강력한지 느끼게 되지요.

 

 

고난이도 기술 장면.. 차오루가 후프를 하늘 위로 휙 던집니다.

 

 

 

그런데 뒤로 가서 ㅋㅋㅋ 허겁지겁 받으러감 ㅋㅋ

 

 

후프를 굴려놓고 화려한 몸놀림을 과시!

 

 

으음..

 

 

 

 

 

 

그래도 후반부로 갈수록 차오루가 노력한 흔적도 보이고 노래와 안무가 잘 어울려고 멋진 무대 였습니다.

 

 

 

오올~~

 

 

이런 실수도 있었지만..

 

 

 

 

차오루 답게 밝게 마무리!

 

 

11.05점이 나왔어요. 수구를 놓치는 장면이 감점으로 처리되지 않았다고 해요. 아무래도 선수들이 아니기 때문에 너그럽게~

 

아육대 리듬체조 차오루 장면 이었습니다. 다음글 보시면 다른 아이돌 멤버의 경기도 있습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