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터키 테러 정말 무섭네요. 왜 이렇게 중동, 이슬람 이쪽은 테러가 끊이질 않는걸까요.. 터키 테러는 처음이 아닙니다. 예전에 911테러 일어난 이후에 터키에서도 한번 터졌던게 기억나는데요.

 

그리고 올해 초에도 한방 터졌기 때문에..  누군가에게 미움을 산것은 분명해 봉비니다.

 

이런 테러는 극단적인 중동사람들이 저지른다는 것이 이제 당연한 상식이 되어버린 듯 합니다. 터키도 이슬람인데 왜 이럴까요?

 

 





 

 

 

 

터키 공항 테러 36명이 안타깝게.. 저세상으로..

147명이나 다쳤습니다.

 

 

터키에서 올초에 독일인 관광객 10명이 숨졌던 터키 이스탄불 술탄아흐메트 광장의 자살폭탄 테러가 있었는데 당시에 이슬람국가(IS)의 소행으로 밝혀졌습니다.

 

아흐메트 다우토을루 터키 총리는 테러범 1명을 체포했었다고 했는데.. IS들이 한번으로 끝날 애들이 아니기 때문에 터키는 긴장했습니다.

 

 

 

 

찾아보니 작년에도 IS 때문에 터키가 두번이나 몸살을 앓았더군요. 수도 및 국경쪽에서 터키 테러가 터져 140여명이나 희생이 됐었다고 합니다. 지금 이슬람국가IS 뿐만이 아니라 터키로부터 독립을 하겠다며 투쟁을 벌여왔던 쿠르드노동자당(PKK)도 터키의 골칫거리 입니다.

 

 

 

그리고 이번에 터키 이스탄불 아타튀르크 국제공항에서 자살폭탄 테러가 일어났습니다. 터키의 베키르 아즈닥 법무장관이 밝히기를 "터키 테러 범인 1명이 국제선 터미널 입구에서 소총으로 무차별 총격을 가한후에 자폭했다."고 밝혔습니다.

 

 

 

 

터키 테러를 저지른 사람이 3명이라는 말도 있고 조금씩 다릅니다. 공항 입구 엑스레이 보안 구역에 들어가기 전에 터뜨렸다고 하네요..

 

 

 

순식간에 아수라장이 되어버림..

 

 

아래는 터키 테러 피해 현장과 동영상 입니다.

 

 

출입문까지 ....

 

 

공항 복구에 꽤 오래 걸릴듯 하고, 문제는 사람들이 심리적으로 많이 위축 될 것 같습니다. 터키 여행자들도 줄것 같네요..

 

 

 

아래는 터키 테러 동영상 천천히 누가 분석한것.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