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 2위를 한 아육대 정예인 리듬체조 동영상 및 사진들 입니다. 무대 자체가 그렇게 박수가 나올 정도는 아니었는데 큰 실수 없이 대체적으로 차분하게 잘 했습니다. 미나가 두번이나 실수를 해버려서 아쉽게 순위에 오르지 못했는데 예인이가 그 덕을 본게 아닌가 싶어요.

 

물론 정예인 리듬체조를 보면 연습도 착실하게 한것같고 땀흘린 결과라고 생각합니다.

 

아육대 못보신분들을 위해 정리했어요.

 





 

예인이 리듬체조는 저화질밖에 없네요 아직은.. 고화질 사진은 아래 따로 정리해뒀습니다.

그리고 글 마지막에 보시면 다른 선수들 경기도 있어요.

 

 

 

 

 

제3경기 아육대 러블리즈 정예인 선수~!

 

 

1998년생으로 오늘 아육대 리듬체조에 출전한 선수 중에 막내 입니다. 키166cm, 몸무게49kg, 한국무용,현대무용,발레까지 했다고 하네요.

 

 

 

 

적당히 큰 키에 어릴때부터 무용을 해서 그런지 팔다리 선도 이쁩니다.

 

 

성소가 워낙 잘해버려서 그렇지 정예인 역시 충분히 사랑스러운 무대였다고 생각해요.

 

 

팔다리도 길쭉하니 리듬체조 할때 더 이뻐보였음.

 

 

 

 

아쉽게도 예인이 리듬체조 고난도 연기를 시도하다가 실수를 합니다. 공을 놓쳐 버렸어요.

 

 

공을 발로 잡고

 

 

점프 하면서 위로 올리기

 

 

 

 

이쁘네요~

 

 

 

 

 

 

후회는 없다고 하는 러블리즈 정예인 저는 이런 모습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오늘 정예인 리듬체조 컨셉이 팜므파탈이었다고 해요 ㅎㅎ 마지막으로 심사위원과 팬들에게 어필할 수 있는 유혹의 기회를!~!

 

 

ㅎㅎㅎ 정예인 나이가 19살로 아직 학생이죠.

 

 

10.9점으로 최종 은메달 땄습니다. 다른 선수들 동영상 아래 참고하세요.

 

아육대 리듬체조 성소 동영상★

 

아육대 미나 리듬체조 동영상(고화질)

 

아육대 리듬체조 차오루 동영상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