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전효성이 요즘 점점 이뻐지는 것 같네요.. 과거에 일베가 자주 쓰는 단어를 잘못 말했다가 전효성 일베인증 이란 소리까지 들으면서 꽤 힘든 시간을 보냈는데요.

 

큰일 저지른 연예인들도 다들 잘 나와서 활동하고 있는데 유독 전효성이 잘못 걸려서 너무 지나친 공격을 받은 것 같습니다. 어린 나이에 팬들이 자주 쓰는 단어를 착각하고 쓴것 같은데 참 안타깝지요.

 

다행히도 요즘에는 전효성이 여기저기 나오면서 이미지도 좋아지고 팬들이 늘어 나는 것 같아요.. 작고 귀여운 외모에 반전매력인 전효성 몸매. 오늘은 전효성에 대해서 한번 글을 써볼까 합니다.

 

 





 

 

 

남자분들이 전효성에 대해서 가장 관심을 갖는 부분은 아무래도 몸매겠죠.. 그리고 여자분들은 전효성 성형전후 관련 검색어를 많이 보시는 것 같더라구요.

 

 

뭐 두말할것 없는 그런 몸매 입니다.

 

키는 작은편이고 몸무게는 일반 걸그룹 보다는 키에 비해 조금 더 나가는 편입니다.

 

진짜사나이에서 공개됐던 전효성 몸무게가 49kg 였고, 열심히 활동할때 47이라고 하네요.

 

 

 

 

 

 

 

가수 전효성만 보다가 얼마전에 티비(드라마 원티드)에서 연기하는 것을 봤는데 생각보다 잘하더라구요. 한선화는 연기쪽에서 자리를 잡았는데, 전효성 역시 조금 더 노력하면 충분할거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섹~쉬한 느낌으로 전효성 몸매를 부각시키는 것보단 이렇게 청순한 느낌으로 나오는게 훨씬 이쁘더라구요. 전효성 바디라인이야 가려도 가릴 수 없는 수준이고.. 저런 컨셉으로 나오면 청순+섹시 두가지가 같이 느껴져서 더 좋은것 같습니다.

 

 

 

전효성 몸매 실물느낌 ㄷㄷ 실제로 보면 다리 힘풀리겠네요.

 

 

 

 

 

이렇게 화장도 연하게 하고 평범해 보이는 모습이 더 이쁨..

 

 

 

 

차오루도 한 몸매 하는데 진사에서 같이 샤워하다가 슬쩍 쳐다보고 놀랐다고 ㅎㅎ

 

 

 

그럼 전효성 성형전후 사진을 볼까요..

 

 

이게 가장 많이 올라오는 사진인데요.. 사실 왼쪽거는 좀 못나온거죠..

 

가장 확실한 졸업사진을 보면 알 수 있습니다.

 

 

원래 이뻤네요~ 이 정도면 전효성 성형 논란은 불필요한듯?

 

 

초딩때도 이뻤습니다. 지금의 얼굴이 그대로 남아있죠.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전효성 사진.. 평소 무대위의 모습과는 너무나 다른 귀여운 모습 입니다. 전효성도 티비에서 볼때는 육덕느낌 이지만 실제로 보면 굉장히 마르고 작다고 해요.

 

 

 

 

 

전효성은 생얼(민낯)이 더 이쁘기로 유명하죠.

 

 

 

 

ㅋㅋㅋㅋㅋㅋ

 

 

 

 

 

전효성 얼굴이 은근 질리지 않는 느낌..

 

살짝 애기애기한 느낌도 있어서.. 이번 드라마 이후에 다른 다양한 역할도 가능할것 같습니다.

 

그리고 전효성이 촬영장에서 그렇게 열심히 한다고 해요.

 

 "전효성이 걸그룹 멤버다 보니 조금이라도 더 예쁘게 나오고 싶어 할것 같았는데. 전혀 그런게 없었습니다. 전효성은 현장에서 악바리라고 불릴 정도로 굉장히 근성이 있고 밝고 에너지가 넘쳐 분위기 메이커 역할도 합니다." 라고 같이 촬영했던 관계자가 이야기 했다고 하네요.

 

 

 

 

 

 

 

 

 

제가 아끼는 전효성 사진 중 하나 입니다. 정말 이쁘죠?^^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