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설경구 송윤아 루머가 아직도 돌아다니나 보군요.. 이제 모든게 끝나고 결혼해서 잘 사는 사람을 왜이렇게 끈질기게 괴롭히는 걸까요.

 

세상에는 이해할 수 없는 사람이 많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자기 살기도 바쁠텐데.. 뭐하러 더이상 문제가 되지 않는 사람들에 대한 악담을 이렇게도 퍼뜨리는지...

 

오늘 뉴스를 보고 조금 어이가 없어 써봅니다.

 

 





 

 

갑자기 설경구 송윤아 악플이 왜 거론된것인지 궁금해서 찾아봤더니 'THE K2'라고 송윤아가 나오는 드라마가 시작하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오늘 송윤아가 해당 악플과 함께 올린 글을 보면..

 

 

 

 

그리고 아래는 설경구 송윤아 사건 루머에 대해 속상한 그녀의 심경.

 

가끔 이런생각을 한다.이들이 알고있는것처럼...이

 

들이 말하는것처럼...

 

내가 정말 이런 삶을 산 여자였더라면 난 지금쯤 어떤모습으로 살아가고있을까...하고.

 

이제 그만들 하셨으면 좋겠다...

 

한번도 내입으로 아니다라고 말하지않은것도...

 

살다보니 다 이유가있어서라는걸 이해는 구하지도않지만...그래요~

 

전 여태 살아왔듯이 앞으로도 더 바르게 살거예요..

 

적어도 사람으로서 해서는 될일 안될일을 놓치며 살지는않았던것같아요...

 

그러고싶구요...

 

휴~간단히 글한줄 올리려한것이...ㅜㅜ

 

여러분 좋은저녁시간되세요😍

 

- 송윤아

 

첫 방송을 앞두고 아직도 저런 소리를 하는 사람들이 적지 않으니 상당히 가슴아플 것 같아요..

 

 

 

 

'설경구 송윤아 사건'이 가장 먼저 검색이 되는데.. 사실 별것이 없습니다.설경구가 2006년에 전부인과 이혼을 하고.. 그 다음해에 송윤아와 사귀었고.. 2년정도 만나다 결혼을 하게 되었는데요.

 

유부남으로서 만난것도 아니고 법적으로 모든게 끝나고 만난 것인데 도대체 왜 문제가 되는 걸까요?

 

 

아직도 루머를 믿는 분들은 송윤아가 분명히 그 사이에서 설경구를 가로챘다거나, 설경구가 아내를 배신하고 송윤아를 만났다고 생각하시는 걸까요?

 

 

 

 

만약 설경구 송윤아 두사람의 인성에 문제가 있었다면 말많은 연예계에서 분명히 말이 많이 새어나왔을 것이고, 오랫동안 작품 하기도 힘들지 않았을가 싶습니다.

 

 

 

매년 만들어지는 작품은 한정되어있고. 예쁘고 실력있는 배우들은 넘쳐납니다.

 

이렇게 치열한 시장에서 문제가 있는 사람이 롱런하는 것은 불가능할것 같아요.

 

 

 

지금 설경구 송윤아 사이에는 자식이 두명있는 것으로 알고있어요. 설경구가 전처와의 사이에서 낳은 딸 하나, 그리고 송윤아가 낳은 아들 하나.. 이 아이들도 이제 점점 커가고.. 나중에는 인터넷도 하고 사람들이 올리는 글도 볼텐데.. 너무 가혹한게 아닌지..

 

 

 

만약에 송윤아 설경구 부부가 문제가 될만한 사고를 쳤고, 누군가에게 피해를 줬다면.. 그리고 그일로 인해서 법적 처벌을 받기라도 했다면.. 그것을 근거로 싫어할수도 있겠지만 루머 이외에는 아무것도 증명된것이 없고 전처도 지금 가만히 있는데 왜 제3자들이 이러는건지 모르겠군요.

 

 

 

 

과거에 악플 수위가 너무나 심해서 수십명이 무더기 고소를 당한적이 있었습니다.. 처음에는 무대응으로 일관하다가 2013년쯤에는 예능 등 티비에 나와서 눈물까지 보이면서 아니라고 해명을 했고.. 그래도 사람들이 쓸데없는 소문을 많이 만들어내자 고소까지 가게 된 것 이지요. 물론 그런 사람들은 또 경찰서에 잡혀오고 법원에 서게 되면 잘못했다고 비굴하게 빌겠지만요

 

이제는 설경구 송윤아 두 사람이 편하게 자기할일 열심히 하고 사는것을 봐줄때가 되지 않았나 싶네요.. 뭐하러 죄도 없는 사람들을 그렇게 열심히 까는건지..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