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마이걸 유아 학력 문제가 조금씩 커지고 있네요. 만약 의도적 거짓말이라면 큰 역풍을 맞을텐데 말이죠.. 유아는 보컬음색도 그렇고 몸매도 얼굴도 학력 따위는 상관없을 정도로 충분히 사랑받을 수 있는 사람인데 도대체 왜 거짓을 이야기 한 것 일까요.

 

차라리 소속사 차원에서 무리수 던진거고.. 회사가 사과하고 끝나는게 가장 좋을듯 한데.. 유아 본인도 인터뷰에서 "세종대 무용과를 들어가고 나서..."라고 이야기 한 부분이 있어서 어느정도 비난을 피할 수 없을 것 같습니다.

 

유아 이야기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유아를 검색하면

 

'유아 학력', '유아 세종대'가 먼저 나옵니다.

 

 

유아 연관검색어를 보면..

 

'유마이걸 유아','유아 허언증','오마이걸 유아 학교','유아 학력위조' 이런것들이 나오구요.. 이정도면 사람들이 상당히 많이 이미 검색을 해버렸다는 것이네요.

 

 

 

현재는 유아 학력 논란이 불거지고 나서.. '세종대학교 글로벌지식평생교육원 실용무용과'로 바꿔 놓은 상황입니다. 평생교육원이라고 해요.

 

 

 

그리고 유아 허언증 논란은 크게 두가지가 있는데요.

 

첫번째가 달리기 실력

 

두번째가 연예인이 된 동기.

 

세번째는 연습생 생활 경력 입니다.

 

 

 

6학년때 100m 달리기 기록이 13.00초 였고 구대표, 시대회까지 나갔다고 밝힌 바 있습니다. 저는 처음에 50m를 잘못 생각한게 아닐까 싶었는데.. 대회 나갈정도면 오해할 이유가 없습니다.

 

여자 초등학생이 13초면 전국체전에서 우승할 정도의 실력인데.. 아육대에서 유아가 달리기 예선탈락을 한것까지 드러나면서 말도 안되는 거짓말이라고 네티즌들의 비난을 받고 있습니다.

 

 

 

 

그리고 유아 스토커 이야기.. 고등학생때 매일 스토커 여러명이 돌아가면서 너무 들러붙었고.. 누군가는 자신을 억지로 차에 태우려고까지 했다.. 그래서 자신을 건들지 못하게 하려면 뭔가가 되어야 겠다는 생각에 갑자기 연예인이 되기로 결심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과거 사진 중 초등학생때도 연예인 지망생으로 사진 찍힌게 나오면서 이것 역시 거짓으로 드러나게 되었지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연습생 생활을 6개월정도로 가장 짧게 하고 연예인을 시작해서 다른 오마이걸 멤버들이 연습생때 겪었던 어려움을 데뷔하고 나서 겪고 있다고 이야기 했는데

 

다른 회사에서 연습생 생활한것까지 포함하면 1년 6개월로 가장 짧지도 않은것으로 나타나 또 한번 의심을 사게 되었습니다.

 

 

 

유아 학력 부터 확실하게 정리하지 않으면 곤란해지게 되었네요..

 

오마이걸 제가 요즘 가장 좋아하는 걸그룹이고 저는 그 중에서도 유아를 좋아했거든요 ㅜㅜ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