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싸 이희진 여자친구가 걸그룹 연예인이라고 해서 한번 화제가 되었었는데.. 명확하게 밝힌적은 없습니다. 3개월 만났다고 하는데.. 그정도면 썸탄거인듯..

 

보통 이희진이 소개팅해서 만난다고 해요. 그리고 이희진 여자친구 찾기가 시작되면서 '반서진'이라는 사람이 검색이 되었는데.. 확실하진 않습니다..

 

왜 이희진 반서진 둘이 연관되어 뜨게 되었는지 찾아봤어요.

 

 





 

 

 

 

 

흙수저로서 동생 학자금을 위해서 고깃집 알바를 하고.. 나이트클럽에서 웨이터 생활을 했다고 이야기하는 이희진.. 그러다 주식으로 수천억 부자가 되었다고 주장하는중.

 

 

 

걸그룹과 사귀었다고 이야기 했습니다. 5인조 걸그룹 K양이라고 했는데..

 

 

음악차트 20위권?

 

 

아이돌 걸그룹 치고는 나이가 많다...

 

3개월 만나놓고.. 그리고 오래 사귀었다고 한들.. 이렇게 꼭 이야기를 해야 하는건지--;; 대본인지 본인이 유명해지기 위해서 저렇게 소스를 뿌리는건지 모르겠지만 일단 좀 그렇군요.

 

그러다가 저 반서진이라는 모델? 직업은 확실히 모르겠는데 함께 검색이 되었는데.. 그 사귀었다는 걸그룹 멤버는 아닙니다.

 

가수랑은 상관없는 사람.

 

돈이 워낙 많으니 여자가 꼬일만도 하지만..

 

 

 

이렇게 다정하게 찍은 사진들이 인스타그램에 올라오게 되면서 둘이 사귀는거냐고 말이 나오는데.. 그냥 친한 사이일수도..

 

 

 

반서진은 이희진 회사 미라클인베스트먼트의 자회사인 ‘미라클 E&M’ TV캐스트 미라클 뷰티 진행자로 일하고 있음..

 

 

 

 

그리고 이 사진은 같이 방송하고 있는 홍진영 ㅋㅋ

 

 

홍진영은 이희진과 방송만 같이할뿐 상관없습니다.

 

 

이희진에 대한 의혹들... 사실일까..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