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ㅋㅋㅋㅋㅋ 아오 사이다 뉴스가 하나 들어왔네요. 한남패치 운영자 그리고 강남패치 운영자 검거 소식 입니다. SNS상에서는 온갖 당당한척은 다 하더니 경찰이 집에 찾아가니까 개미 기어가는 소리를 내면서 울먹울먹 ㅋㅋ


그리고 조사 받고 나와서는 또 메갈리아 워마드 이런 게시판에 정신승리 글을 남겼다지요. ㅋㅋ 강남패치를 운영하게 된 이유가 웃깁니다. 클럽에 갔는데 부잣집 딸래미를 보고 자괴감 느껴서 시작하게 되었다고 해요 ㅋㅋ


메갈리아, 워마드 노는 애들이 그렇게 한국남자 욕을 하고 여자끼리 뭉쳐야 된다고 하더니.. 여자를 그렇게 극딜하던 강남패치 운영자가 여자였군요.. 역시 '여적여'(여자의 적은 여자다.)라는 말이 또 한번 들어맞는군요. 자세히 알아봅시다.

 





 

 

 

'강남패치'는 한번쯤 들어보셨을텐데요. 유흥업계에 종사하는 여자들, 혹은 그쪽에서 일하다가 자기 가게 및 쇼핑몰 하는 여자들의 과거를 들추어내서 공개한 곳 입니다.

 

 

 

모자이크 되지 않은 사진과 적나라한 내용들을 올렸는데요. 강남패치 운영자가 다 올린것은 아니고 사람들에게 제보를 받아서 올리는데.. 보면 언니 언니 하면서 제보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대부분 여자라는 것이지요 ㅋㅋ

 

메갈리아, 워마드 이런애들이 진짜 못난(외모가 아닌 내면)만 모여서 똥을 싸지르고 있는데.. 뭐가 되겠어요. 그저 방송에서 남자들에게 인기 많은여자 나오면 독두꺼비처럼 불룩해져가지고 빼애액 그리고.. 한남(한국남자)들이 자기를 사랑해주지 않으니 빼애액 ㅉㅉ

 

 

 

누가 누구랑 어떻게 문란하게 놀았고.. 어디 술집에서 일을 했었고.. 누구에게 공사쳐서 그 돈으로 쇼핑몰 차렸다느니 별소리가 다 나옵니다.

 

 

그리고 드디어 강남패치 운영자 검거 ~! ㅋㅋ

 

 

"똑똑똑~ 강남패치 때문에 왔습니다~ 이에 대해 아시는거 있습니까?"

 

 

강남패치 운영자 여자 였다는게 더 충격 ㅋㅋ

 

일단 "아니요.." 하고 발뺌.

 

 

"그냥 기사로만 봤어요"래 ㅋㅋㅋㅋㅋㅋ 집에서 찌질하게 방구석에 앉아서 온갖 사람들 욕하고 ㅋㅋ 신상 다 까발리다 드디어 잡혔군요 아이고 속시원해라 ㅋㅋ 형사 처벌은 아무것도 아닙니다. 피해자들이 민사소송 단체로 걸면 쟤 인생은 그냥 끝이에요.. 평생 그 사람들에게 돈갚다 가야 합니다.

 

 

 

"그럼 가십걸강남 알아요?" ㅋㅋㅋ

 

 

"기사 본 적있어요." ㅋㅋㅋ 뭐야 지금 멘붕와가지고 고작 변명하는게 ㅋㅋㅋ

 

 

자기는 아니랍니다~

 

 

하지만 검거요~

 

강남패치 운영자 24살짜리 여자였군요.

 

만으로 나오니까 지금 25살이라는 건데.. 대학을 다녔다면 졸업은 벌써 했을거고.. 아니면 이래저래 할일없이 놀러 다니다 아직도 백수짓 하고있는 슈렉~.

 

 

 

클럽에서 알게된 모 기업 회장의 외손녀에 대한 상대적 박탈감을 느끼고 질투심에 강남패치를 시작했다???

 

 

 

아니 재벌 딸래미한테 질투를 느꼈는데 왜 엉뚱하게 술집여자들을 까는거야? ㅋㅋㅋㅋㅋ

 

한남패치 운영자도 여자라고 하더군요.. 지하철, 버스에 보면 무개념들 많은데.. 그 중에서 여자들 사진은 빼고 남자들 사진만 뽑아서 올리고 욕하고 그런거.. 한남패치 운영자 역시 할짓없는 잉여백수 여자애라고 하는군요.

 

아래 강남패치 운영자 검거 동영상 입니다.

 

모기 기어가는 소리 즐감하세요. 그리고 그 아래 링크로 강남패치들 좀 더 자세히 보실 수 있습니다.


 

[강남패치 후기]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