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국 중국 축구 하이라이트 추가 했습니다. 한국 선수들 너무나 잘 싸워줬구요. 비록 후반에 두골 허용하긴 했지만.. 그래도 3골 넣었고 이겼으면 된거죠! 원정경기가서 또 이겨주길!!]

 





 

 

 

> 아래는 경기시작 전에 쓴 글 <

 

한국 중국 축구 중계 너무나 기대됩니다. 최근 한국 축구 국가대표 선수들의 퀄리티가 꽤 탄탄해졌다고 생각이 되는데요. 9월 1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게 되는 한국 중국 2018 FIFA 러시아 월드컵 아시아지역 최종예선 1차전경기를 앞두고 한국은 느긋한데 중국은 한국을 이번에는 기어코 이기겠다고 눈에 힘을 주고 있다고 하네요.

 

그도 그럴것이 중국이 최근에 어마어마한 차이나머니로 자국 클럽팀에 세계적인 선수들도 오고 중국의 축구실력이 많이 늘었다고 생각을 하기 때문에 이제는 한국을 넘을때가 되지 않았냐는 이야기들이 나온다고 해요.

 

한국 축구의 최근 달라진 점 중 하나가 수비력인데.. 아마 중국은 한골도 넣기 힘들 것 입니다.

 

한국 중국 축구 중계에 대한 정보와 재미있는 예언을 알아봅시다.

 

 

이번 한국 중국전 축구 경기는 중국 직관(직접관람)을 원정팬들의 규모가 꽤 될거라고 하네요. 한국 중국 양팀 모두 월드컵 예선 대장정의 첫경기이기 때문에 좋은 흐름을 위해서 최대한 좋은 성적을 내려고 할 것 입니다.

 

2002년 한일 월드컵때는 한국과 일본이 모두 자동출전 하게 되는 바람에 중국이 처음으로 월드컵 경기 잔디를 밟아볼 수 있는.. 기적같은 경험을 했는데요. 다시한번 중국 따윈 두번다시 월드컵 무대에 나올 수 없다는 것을 한국이 알려주길 바랍니다.

 

 

일단 중국팬들은 약 15000명은 일단 확정적으로 올 것 같습니다. 대한축구협회에서 중국축구협회 쪽에 배정한 티켓이 1만5천장이라고 해요.

 

거기다 한국에 살고있는 중국인들도 꽤 올테니 한국 중국 응원전도 팽팽하니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 한국루트를 통해서 구매하는 중국 현지팬들도 있을테니 지금 예상은 약 2만명 정도의 중국인이 올거라고 본다네요.

 

전반 지나고나면 슬슬 골 먹으면서 중국애들은 조용해질테니 귀엽게 봐줘야지요. 한국 중국 축구 하이라이트 동영상이 벌써부터 기대됩니다.

 

 

 

우선 한국 중국 중계는 JTBC, JTBC3 FOX Sports 여기서 하는데.. 중계권을 JTBC에서 다 가져갔나 보군요.

 

온에어 보는 방법이 다양하더군요. 아래글 참고

 

[jtbc 웹,모바일,앱]

 

 

 

그리고 흥미로운 한국 중국 축구 예언.

 

누가 봐도 이상한 점쟁이가 나와서 이빨까는거 뻔하지만 그냥 재미로 봅시다.

 

 

자신만만하게 자신이 있을때는 한국 중국 대결에서단 한번도 지지않았다고 이야기 하는 이천수 ㅎㅎ 요즘 방송에 많이 나오네요.. 개인적으로 이천수의 플레이 스타일을 좋아했습니다.

 

 

 

한국 피파랭킹 48위.. 중국 피파랭킹 78위 입니다.

 

1번의 어이없는 패배를 제외하고는 다 이기거나 비겼습니다.

 

 

 

여기 나오는 한국 중국 월드컵예선 라인업은 그냥 그 방송에서 나온것 입니다.

 

확정된거 아니구요.

 

제발 골키퍼는 김진현으로..

 

 

 

3백이나 4백이냐에 따라서 선수가 달라질 수 있겠죠.

 

 

 

구자철, 지동원이 좀 살아나야 하는데.. 특히 지참치같은 경우에는 과거의 모습을 더이상 볼 수 없을 것 같아요 ㅜ 조만간에 후배들에게 밀려버릴 것 같습니다.

 

 

 

잉 손흥민이 어디갔지..

 

 

한국 중국 축구 결과를 예언해보겠다는 무속인 전영주.

 

딱 봐도 뭔가 좀 분위기가 ㅋㅋ

 

 

 

3:2 한국 승리에..

 

한국은 손흥민, 권창훈, 윤빛가람이 골을 넣을 것이고

 

중국은 우레이, 가오린이 골을 넣으거라고 예상 했습니다.

 

한국 중국 축구 하이라이트 보고 무슨말 할지

 

 

 

 

예언은 관상과 사주를 바탕으로 나온 것..

 

 

사람의 기운은 타고난 사주팔자가 90% 이름, 관싱이 나머지 5% 차지!

 

 

 

선수 개개인들의 사주팔자, 운도 중요하지만 감독의 기운이 가장 중요하다며 한국 중국 양팀 감독부터 분석합니다.

 

 

 

슈틸리케 감독은 54년생 말띠라고..

 

 

말띠 66년 1월 25일 생인데 가오홍보 이름 듣자마자 저승사자 같은 느낌을 느꼈다고 ㅋㅋ 굉장한 자신감이 있는 사람이고 기가 좋아서 한국 선수들이 조심해야 한다고 하네요.

 

 

그러다 원래 올해가 말들끼리 박터지게 싸우는 해라고 하면서 마무리 ㅋㅋㅋㅋ

 

 

 

눈 희번덕 거리면서 한국 중국 축구 경기에서 골 넣을 선수를 공개하겠다!

 

 

그래도 여기저기 검색하고 물어봤나 보군요..

 

손흥민은 호랑이 눈썹에 열정적이고 에너지가 넘치고.. 올라간 입고리는 명예와 돈이 붙는 관상이라고... 장원급제하는 상이라고 하네요 ㅎㅎ 손흥민이 9월1일 한국 중국 축구 경기에서 무조건 1골은 넣을거라고 합니다. 손흥민이 원숭이 띠 인데 서쪽방향의 기운이 매우 길한 팔자인데.. 상암경기장이 서쪽이기 때문에 운까지 맞아서 반드시 넣게 된다고! ㅋㅋ

 

못넣으면 이 점쟁이 망함 ㅋㅋㅋ

 

 

 

그리고 권창훈 선수는 우직한 곰상으로서 올해 대운이 터진다고 합니다. 한국에 있기에 굉장히 아까운 사람이라며...

 

 

우레이 선수는 중국의 손흥민이라고 불린다고 합니다. 예언자가 정말 조심해야할 1인자라고 이야기 합니다. 지금 중국리그에서 중국 선수중에는 골 1위라고 하네요.

 

 

가오린 선수는 우레이 보다 더 공격적이고... 집념이 강한 선수같다고 ㅋㅋ

 

흠 중국 애들이 한국을 상대로 2골을 넣을거라고 생각하다니...

 

정말 용한 점쟁이 아니면 뭣도 모르는것 같습니다.

 

모두 한국 한국 중국 축구 하이라이트 재미있게 보시구요. 응원 많이 해주세요~!

 

[추가 내용 점쟁이 저거 잘 못맞추네;;; 정즈(중국선수 자살골), 이청용, 구자철이 넣었고, 중국은 위하이, 장샤오빈이 넣음.. ㅉㅉ]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