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유라 결혼 이야기가 나오길래.. 저는 당연히 그 아줌마 최유라를 떠올렸어요 ㅎㅎ 혹시 재혼하는건가 싶었네요.. 그런데 알고보니 다른 '최유라'네요.

 

배우 최유라 김민재 두사람이 결혼한다는 소식이 알려지고 있는데요. 제가 나이가 조금 들어가면서 요즘 연예인들을 잘 모르는 경우가 생겨서.. 자세히 봤는데 정말 모르는 사람들이었어요.

 

물론 김민재는 많이 봤기 때문에 한눈에 알 수 있었습니다. 사진을 찾아봤어요.

 

 





 

 

 

 

최유라는 아주 예전에 SBS에서 했던 기적의 오디션이라는 프로그램에 출연한적이 있는데, 그때 제주도 섬처녀로 나왔다고 합니다.

<이런 장면도 있는데.. 최유라가 나온게 배우 오디션 프로그램이었군요..>

 

저게 망한 프로그램인지 기억이 통 나질 않네요.... 탑4까지 오르면서 이름을 알렸다고 하네요.

 

그 뒤에 배우 생활을 꾸준하게 했는데요..

 

최유라 모습을 찾아봤습니다.

 

 

 

 

이렇게 오디션에서 좋은 모습 보이다가 작품에도 출연하게 되었나봅니다.

 

 

 

확실히 연예인이 되고 나면 더 이뻐지나봐요.. 최유라는 아무래도 김민재와 같은 작품을 하면서 만난것 같아요.

 

거미랑도 친한듯?

 

 

 

스파이에서 김민재와 눈이 맞은게 아닐까 싶네요 ㅎㅎ

 

 

그리고 최유라가 이쁘게 생겨서 알바천국, 맥주, SK텔레콤, 도미노피자 등 광고에도 나왔었다고 하네요.

 

근데 못찾겠어요;;

 

 

 

특이하게도 김민재 최유라 결혼식은 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sns 보니까 그냥 오셔서 막걸리 한잔 하시고 이야기 하자고 이런 이야기가 있네요. 사실 이게 쉽지 않았을 텐데 뭔가 특이하고 재미있는 커플이네요.. 멋있어 보입니다. ㅎㅎ

 

김민재 측 "최유라와 결혼 맞지만, 시기는 아직 구체적으로 정하지 않았다"

라고 나오기도 하네요.

 

스몰웨딩이 요즘 유행인것 같아요.

 

원빈 이나영도 그렇고

 

최근 김정은도 3년 사귄 남친이랑 미국에서 가족 및 친지들만 모아서 조용하게 끝냈어요. 외국에서는 꽤 많이 하죠. .우리나라처럼 결혼식을 최대한 성대하게 하려고 하는 국가는 한국과 중국말고는 별로 없는 것 같아요...

 

물론 한번뿐인 결혼이니 누구나 화려하게 하고싶어하지만..

 

대체적으로 남의 이목을 그렇게 신경쓰지않는 문화에서는 큰게 결혼식 규모를 신경쓰진 않는것 같습니다.

 

 

 

최유라 약간 가수 박기영 닮기도 한거같구요. 그럼 새신랑 김민재를 알아봅시다.

 

 

 

엄청 익숙한 얼굴이죠? 연기도 잘하구요.. 악역이 더 잘어울림

 

최유라 김민재 교제 기간은 교제한 지 1년 7개월.. SPY에서 만난게 맞네요 ㅎㅎ

 

최유라 김민재 나이차이는 1979년생 vs 1987년생 8살 차이군요.. 생각보다 차이가 나지 않아서 놀랐습니다... 김민재 나이가 좀 더 많을거라 생각했;;;

 

 

 

주로 부장님급 배역을 맡아서 그런가.. ㅎㅎ 매번 악역만 맡은것은 아닙니다.

 

 

이렇게 뷰티인사이드에도 나왔었는데 김민재가 이런 역에도 잘 어울리는구나 싶었어요

 

 

사람들 반응을 보면 ㅜㅜ

 

 

 

라디오 최유라인줄 알았다고 하는 분들이 많아요 ㅋㅋㅋㅋ

 

 

 

야구선수 김민재 나옴 ㅋㅋㅋ 대부분 남자는 아는데 여자는 모르겠다.. 반응

 

 

 

 

 

홈쇼핑 최유라 ㅋㅋㅋ

 

그 외에도 김민재 장군 아니냐는 말도 있었고 ㅋㅋ 웹툰작가 김민재 아니냐고 ㅋㅋ 거기다 조선 개국공신 김민재가 있나 보더라구요 ㅋㅋ

 

김민재 최유라 관련 글 찾다가 한참 웃었습니다.

 

댓글보면

 

l5vw****
헐 울반에도 김민재 최유라 있는데...^^


youj****
두 사람의 앞날에 행복한 일들만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앞으로도 좋은 작품 기대하겠습니다. ㅎㅎ 김민재님 은근 능력자 부러워라 ㅎㅎ

 

hble****
김민재 이분 베테랑에서 유해진한테 돈받았던 부패 경찰 아닌가?


nigg****
김민재씨가 형사로 나오는 영화제목이생각나진않지만.. 난 진짜 형사데리고 영화찍는줄알았는데 배우였다.. 상당한 연기파임

 

 

그리고 꼭 이런 글도 있더군요


rick****
요즘은 언론에서 자발적으로 연애인들 청첩장 돌리네요 그렇게 기사꺼리가 없는지

 

이런애들은 인생 전체가 불만인듯..

 

 

김민재 최유라 두사람 결혼 축하합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