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부산행 영화 관람 후 기억에 남는 것은 마동석과 정유미 ㅎㅎ 개인적으로 수수하고 꾸미지 않은 모습이 이뻐서 정유미를 참 좋아라 합니다.

 

더 많은 작품에서 볼 수 있었으면 하는 바램뿐!

 

그래서 간만에 정유미 인스타그램에 들어가봤어요.. 제가 생각하고 있는 그 느낌 그대로의 삶인것 같아요..

 

사치, 허세 같은 단어와는 거리거 멀고먼.. 

 

담백하고 깔끔한 느낌의.. 소녀같은 정유미!

 

 





 

 

 

 

 

정유미는 멘탈이 좋은것 같습니다. 이번에 부산행을 마동석과 찍었는데..

 

"더운게 힘들긴 했지만 스트레스 없는 곳은 없다고 생각해요. 그런것도 즐겨야죠! 임산부 역이라 망설이지도 않았습니다. 이미지 생각해서 이것저것 다 따지면 할 수 있는 캐릭터가 없죠. 다만 제가 연기를 할 때 걱정 하는 것은 저 역할을 내가 잘 해낼 수 있을까.. 하는 것이에요. 저에게 주어지는 모든 캐릭터를 다 잘하고 싶고 그런 배우가 되고 싶습니다.."

 

인터뷰만 봐도 정유미 인성을 알 수 있습니다.

 

 

 

정유미 인스타그램 보면 강아지 사진이 엄청 많습니다. ㅋㅋ

 

 

어 둚이 닮았어!!

 

정유미 동물 사랑하는 마음이 팍팍 느껴지더군요~

 

 

 

정유미 강점은.. 지금 나이가 83년생.. 34살의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20대 초중반 역할도 가능하다는거!

 

 

 

동물사진이 엄청나게 많아요 고양이는 키우는거 같지 않은데 한번씩 나옴.

 

 

 

정유미가 남들 앞에서 연기를 하는 배우지만.. 많은 사람들이 있는 곳에서 이야기 하는 것을 잘 못한다고 하네요. 예전에 케세라세라 드라마 제작발표회가 있었는데.. 캐릭터 설명하는 것도 제대로 못했다고 합니다.  정유미는 연기 외에는 말하는게 싫었을 정도였고 어떻게 말을 해야할지도 잘 몰랐다고 해요.

 

"배우 생활을 그렇게 오래 했는데 공식적인 자리에서 말도 못하냐."는 말까지 들어서 상처를 받은적도 있다고 하네요. 조금은 내성적인 성격인가 봅니다.

 

지금은 많이 나아진 상태라고 합니다. ㅎㅎ

 

 

 

이렇게 예쁜 정유미 남자친구 사귀어본 연애경험은 몇번 있을까요? 정유미 이상형은 어떤 남자일지 궁금합니다.

 

4년전에 로맨스가 필요해였나요 그거 찍을때 인터뷰한 기사가 있었네요.

 

제가 워낙 연애에는 둔하기도 하고 일을 시작하게 되면 빠져서 연애할 생각을 전혀 못하기도 해요. 무엇보다도 지금까지는 인연을 못 만났던 것 같아요. ‘로필2(로맨스가 필요해2)’를 찍고나니 연애 잘할것 같다고 사람들이 그러고 주변 사람들은 그동안 속인거 아니냐고도 하는데 지금까지 연애는 딱 한번 해봤어요. 참 어려운것 같습니다."

 

 

 

 

귀여운 정유미 엉뚱 매력 ㅋㅋ 이상형이 '황제펭귄'이라고 합니다. 그 이유가 다큐를 보고 나서 그렇게 바뀌었다고 하는데요. 수황제펭귄은 부성애가 굉장히 강해서 가족을 위해 헌신적으로 산다고 해요. 그런 점을 보고 반했다고 ㅎㅎ

 

 

 

 

이번에 부산행 같이 찍었던 그 여자 아이 주인공.

 

 

 

정유미 역시 모성애가 강한지 자기가 키우는 동물들을 굉장히 사랑해주는 모습이 느껴집니다.

 

 

정유미 키가 프로필 상으론 163cm로 나오는데.. 실제론 160정도 되어 보인다고

 

 

아  정유미 이런 모습 귀여워 ㅋㅋㅋ

 

 

정유미는 요리를 좋아한다고 하네요.

 

원래는 잘 못했는데.. 연예인 생활이라는게 바쁠땐 엄청 바쁘고 본의 아니게 긴 공백이 생기기도 하기 때문에 어떻게 그 시간을 보내야할지 몰라 요리를 배우게 되었다고 합니다. 쿠킹 클래스 찾아서 수업도 듣고.. 그런데 배운 레시피들이 보통 4인분 기준이라 5인분은 못한다고 해요 ㅋㅋ

 

 

 

주변 사람들과도 잘 어울리고 이쁜척 하지 않아서 더 좋은것 같아요.

 

 

정유미에게 이런 장난기도 있군요? ㅋㅋ 같이 찍었던 히말라야 황정민 포스터 가지고 ㅋㅋ

 

마지막으로 워낙 이쁘다 보니 정유미 성형전 모습이 따로 있는거 아닌지 궁금하신분들 계실텐데요..

 

정유미 과거 사진 보면 아 그냥 이쁘게 태어난 애구나~! 하는게 느껴집니다 ㅋㅋ

 

 

정유미 과거 고등학교 졸업사진 같은데 와.. 화장 하나 하지 않고도 이렇게 이쁘군요.

 

전형적인 모태미녀!

 

 

 

정유미 정말 매력 만점~ 많이 많이 나와라~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