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양정원이 요즘 좀 시들해지고 있는데.. 뒤이어 양정원 언니 양한나 아나운서가 조금 이름을 알리게 되는군요. 자매가 둘다 이쁜걸 보니 엄마아빠에게 감사해야할듯!

 

양한나 아나운서는 양정원과는 조금 다른 이미지 인데요. 양정원이 활동적이고 건강한 이미지라면, 양한나 아나운서는 조금 차분하고 참한 이미지? 입니다.

 

물론 실제성격은 저도 모릅니다. ㅋㅋ 그녀에 대해 알아봅시다.

 

 





 

 

김건모가 10년만에 소개팅했다고 하는데.. 간만에 만난게 또 이쁜 아나운서인 양한나 여서 더 긴장을 했던것일까요.. 제가 다 부끄러울 정도의 방송이 ㅜ

 

 

 

 

양한나 아나운서가 최근에 예능에서 김건모 소개팅녀로 나왔었죠.. 보통 이런 프로그램을 시작으로 본인 이름도 알리고.. 영역을 확장시키는 것 같습니다. 연예인 지망생들도 이런 자리에 많이 나오곤 해요.

 

양한나 옆에 앉아있는 사람은 소개팅 주선자이자 김건모의 절친인 개그우먼 정재윤이라고 합니다. 양한나와도 친분이 있나 보군요.

 

 

 

김건모가 갑자기 양한나 아나운서에게.. "남자친구 있었죠?"라고 질문을 ㅋㅋ 보통 남친 있어요? 라고 현재를 물어보는데 왜 과거를 물어봄 ㅋㅋ

 

 

당황한 양한나 아나운서는 있...었죠.. 있었었죠.. 라고 말을 엄청 버벅거립니다. ㅋㅋ

 

 

양한나 아나운서의 반격.

 

"오빠 노래 들어보면 이별하고 사랑하고 이런게 많잖아요.."

 

 

"다 본인이 경험한 건지?"

 

 

건모형ㅋ ㅋㅋㅋ

 

다 자기 이야기라고 서슴없이 말해버림..

 

뭐 방송에서 여러번 나온 이야기니까..

 

 

 

 

그런데 놀라운게 그 모든게 다 한여자의 이야기라고 합니다. 헐..

 

 

 

몇집부터 몇집까지?

 

 

ㅋㅋㅋ

 

1~3집때는 이 여자랑 헤어지면 어떨까 하는 마음으로 불렀고..

 

 

 

3집때 헤어졌고

 

 

그 뒤 8집까지는 그 여자와의 이별, 경험을 녹여서 불렀고 ㅋㅋ

 

 

충격이네요 ㅋㅋ 이렇게 민들레같은 남자였다니

 

 

 

 

1993년 2집부터 2003년 8집까지.. 10년간이나 한사람에 대한 이야기들..

 

 

 

계쏙 분위기가 엄청 진지해지자. 양졍원 아나운서는 건모오빠 실제 성격이 되게 시끄럽고 말을 많이 하는 스타일일줄 알았다고 이야기 합니다. 시끄러운남자 좋아한다네요 ㅋㅋ

 

양정원은 활달한데 양한나는 조금 조용한 성격인가봐요.

 

 

 

갑자기 머리에 물발라서 5:5 가르마 만들고 있는 건모.. 뭔가 불안합니다. ㅜㅜ

 

남은 시간 10분동안 하고싶은거 다 해봐..

 

 

웃어주는 양한나 아나운서.

 

보면 볼수록 양정원이랑 엄청 다르네요.. 사진봤을땐 닮았다고 생각했는데 전혀 닯지 않은 느낌도..

 

양정원과 언니 양한나에게 반반 주신것 같습니다.

 

양한나는 골고루 괜찮게

 

양정원은 엄청 이쁘지만 잇몸을 ㅜ

 

 

 

 

 

건모횽 엄마 빡침 ㅋㅋㅋㅋㅋ

 

 

아... 이런....

 

건배하면서 갑자기 니쌩꺼ㄸ꼬빵짱와~! 이럽니다.. 아.. 이건... 아닌데..

 

김건모 나이가 생각보다 많습니다.. 내년에 50이라.. 양한나는 사실 조카뻘.. 아무리 그래도 이렇게 코드가 안맞을수가.. 아 저런 개그는 울 아부지도 안하시는데 ㅜㅜ

 

 

 

 

그 뜻이 니 X꼬에 힘을 주는 순간 너의 모든 일이 잘 될 것이다.. 라는 듯이라고 설명해줍니다.. 양한나가 그래도 카메라 앞이라고 웃어주긴 하는데 ㅜㅜㅜ

 

 

 

으아.. 이해할 수 없는 부장님 개그도 아니고 CEO급 개그를...

 

최송마하이라..

 

 

최수종 마누라 하희라..

 

 

 

양한나가 집에가서 동생 양정원에게 뭐라고 했을까요 ㅜㅜ

 

아니면 김건모는 양한나가 별로 마음에 들어서 일부러 저랬나 싶은 생각도 들었는데.. 김건모 이상형이 똑똑한 여자라고 해요.. 그리고 양한나가 나왔을때 얼굴도 빨개졌구요.. 아 올해도 장가는 못가는걸로..

 

 

 

 

양한나 아나운서 시구장면.

 

 2014년 6월 19일에 문학야구장에서 열렸던 SK 와이번스 vs 삼성 라이온즈 경기 시구

 

아직 유명하지 않아서 인지 양한나 나이가 공개되어있지 않습니다. 동생 양정원 나이가 89년생으로 28살이니까.. 최소 29살~30살 혹은 그 이상은 되겠군요.

 

아니면 양한나 얼굴이 엄청 동안이고.. 나이가 막 30대 중반이고 그런거 아님..?;;

 

 

 

양정원 처럼 좀 의도된 느낌으로 살짝..

 

어떻게 아나운서가 됐을까요?

 

 

원래 양한나 아나운서는 고객들의 자산을 관리해주던 '금융'쪽 일을 했었다고 합니다. 자세히 나오지 않는걸 보니.. 보험인지 은행인지 모르겠는데요.. 여튼 경제 방송에 패널로 한번 출연하게 되었는데 그때 카메라 앞에서 의외로 말을 잘하는 본인의 모습에서 뭔가를 느꼈다고 합니다.

 

주변사람들도 양한나 첫방(?)을 보고 다른 사람처럼 느껴졌다고 했다니까요 ㅎㅎ

양한나 학력(전공)을 보면 연세대학교 의류환경학 입니다. 이쪽이랑 전혀 관련이 없죠..

 

 

 

그러다가 스포TV(스포츠 전문 채널) 아나운서로 입사를 하게 되었는데.. e스포츠(게임)쪽에서 얼굴을 비추면서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고.. 양정원 언니로 솔직히 많이 알려졌죠..

 

제작년에 자신은 e스포츠계에 뼈를 묻을거라고 이야기 했는데.. 요즘 다른 활동도 시도하는걸 보면 또 그게 아닌가봐요 ㅎㅎ

 

돈은 못벌어도 집안이 꽤 부자고 해서 큰 걱정은 없겠어요.

 

양한나(양정원) 부모님이 돈이 많더라구요.  아빠가 한의사, 할아버지 할머니가 원래 돈이 많았고 땅부자였다고 ㄷ..  양정원이 학생때도 비행기 일등석 타고다녔다는 말도 있는걸 보면.. 금수저~

 

 

 

 

 

 

사진을 더 찾아볼려고 양한나 인스타그램 갔더니.. 닫혀있더라구요~

 

그래서 다른곳에 이미 복사되어있는 사진들을 봤더니 이쁘네요~!

 

 

역시 여자가 가장 이쁠때는 셀카 찍을때!

 

 

이렇게 보니까 렌즈 때문인지 양한나 눈이 엄청 커보이네요

 

 

개인적으로 이 사진이 좀 이쁜듯..

 

양정원이 훨씬 이쁠줄 알았는데 언니 양한나 같이 셀카 찍은것을 보니까 각자 매력이 있네요~!

 

 

양한나 기럭지 역시 몸짱 자매 답게~!

 

 

쌍수는 한것 같네요~

 

예쁜 양한나 아나운서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