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세정은 요즘 제가 가장 눈여겨 보는 아이돌 걸그룹 멤버 입니다. 저는 이쁘기만 한 사람보다는 사람냄새 나는 사람이 더 좋더라구요.

 

물론 김세정도 충분히 이쁘지만 세정이를 좋아하는 분들은 털털하고 꾸밈없는 성격을 더 좋아합니다.

 

솔직히 김세정 보다 예쁜 걸그룹 멤버들은 널렸지요.

 

해투에 나온 모습이 귀여워서 관련 글을 써봅니다.

 

 





 

 

 

 

우선 김세정 최근 방송 모습부터 찬찬히 보면서 이야기를 해봅시다.

 

 

 

김세정 고향이 전라북도 김제라고 하는군요~

 

태어난곳이 그곳이고 자란곳은 경기도 지방인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김세정이 호계중학교 출신인데 그게 찾아보니 안양에 있더라구요.

 

그리고 같은 지역에 있는 인덕원고등학교를 나왔습니다.

 

찾아보니 초등학교 3학년때 이사를 왔다고 해요.

 

 

 

대학교는 한양여자대학교 실용음악과 재학중.

 

 

 

저는 가끔 이렇게 멍하게 있을때가 귀여운것 같더군요 ㅎㅎ

 

현재 김세정 소속사는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이구요.. IOI(아이오아이)멤버이기도 하지만 올해까지만 진행되는 프로젝트 걸그룹이라, 본인의 소속회사의 걸그룹인 구구단 멤버로 보는게 맞습니다.

 

굉장히 끼도 많고 예능에도 적합해서 사람들에게 얼굴과 매력을 알리기도 좋은 캐릭터 입니다. 거기다가 노래, 춤까지 다 되는 가수로서도 실력있는 아이구요.

 

 

 

그림도 잘그리고, 의외로 힘이 좋아서 허벅지씨름의 강자이기도 합니다. ㅋㅋ

 

운동을 열심히 하는지.. 타고난 힘이 센건지.. 운동 열심히하고 건강미 하면 떠오르는 시스타 멤버들을 모두 팔씨름으로 이긴 괴력의 소유자..

 

 

최고의 장점은 '김세정 인성'인것 같아요..

 

프로듀스101때도 그렇고, 그 프로그램에 나오기 전에 학교에서도 착하다고 이야기가 많았더라구요. 그리고 프듀때 "엄마, 오빠, 우리 셋이서 참 바닥부터 힘들게 살아왔는데 앞으로 꽃길만 걷게 해드릴게요."라는 소감을 보면 항상 가족을 많이 생각하고..

 

특히나 혼자서 김세정과 오빠를 키워온 엄마에 대한 효심이 가득합니다.

 

 

 

 

말투가 너무나 아재스러워서 ㅋㅋ 말할때 박영규가 보였다는 ㅋㅋ

 

김세정 성형 관련 이야기도 꾸준하게 나오는데.. 쌍커풀이 너무나 진해서 백퍼 수술한거다! 라고 단언하시는 분들이 많아요. 그런데 김세정 쌍커풀은 자연산 입니다. ㅎㅎ

 

아저씨같고 털털하지만 '시 쓰기'가 취미 중 하나라는 것을 보면 감수성이 풍부하고 따뜻한 아이 같습니다.

 

 

 

억지로 쥐어짜는 김세정 애교

 

 

하지만.. .하다가 본인이 못참고

 

 

"크하하핳!!!" 이렇게 웃어버림 ㅜㅜ

 

 

ㅋㅋ 이런 모습이 매력이죠.

 

김세정의 사진이나 방송 출연 장면들을 보면 항상 웃고 있습니다. 어떤 사람은 직접 보면 계속 웃고 있어서 보는 사람의 얼굴에 쥐가 날것 같다.. 탈쓴것 같다 이런 말도 나온다고 ㅎㅎ

 

 

 

 

김세정 이상형은?

 

 

김세정은 좀 애늙은이라고 합니다. ㅋㅋ 생각이 늙었데요.

 

 

 

일단 철이 안 든 남자는 정이가지 않는다고 해요.

 

 

 

철들었고 재치있고 웃긴사람!!

 

 

그리고 12살 연상... 띠동갑 오빠 까지 가능!!

 

 

 

 

푸근한 스타일이 좋아고 하는데 그 옆에 조세호가 땋!

 

 

으헤헤헤!!! 하면서 거절보다 더 강력한 리액션 ㅋㅋ

 

 

카르보나라상? 즉 느끼한 얼굴을 싫어한다고 ㅋㅋ

 

 

 

 

 

 

이 이상형 월드컵..

 

처음에 세정이가 요즘 좋다고 한 마동석

 

옆에있는 전현무

 

이서진 모두 커트라인인 33살이라 생각하고(김세정 나이가 21살이니까)

 

누구?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놔 저 아재스러움 ㅋㅋㅋ

 

 

김세정 매력 터졌던 해바라기 김래원 성대모사 ㅋㅋㅋ

 

 

그래야만 했냐!!!

 

 

 

 

콧구멍 터짐 ㅋㅋㅋㅋㅋㅋ

 

 

김세정이 이쁜척 하지 않고 이런것도 잘하니까 여자 팬들도 많습니다.

 

 

 

 

김세정 가족사

 

어릴때는 할머니 할아버지가 대신 키워줬던 모양 입니다.

 

김세정 부모님 이혼 하셨는데.. 안양으로 이사오고 나서 부터인지 엄마랑만 살게 되었지요.

 

 

 

할머니가 귀가 좀 안좋으신데..

 

김세정 어릴때 항상 트로트 음악을 크게 틀어놓고 사셨다고 해요 ㅋㅋ

 

 

 

 

 

그 음악을 듣고 따라부르다 보니 어느새 트로트도 꽤 잘 부르게 되었다고

 

 

김세정이 걸그룹 되고나서 후회되는 점은 없냐고 하니까

 

가족들을 챙기지 못하는 안타까움이 가장 후회된다고 합니다.

 

이런 마음이 이쁘네요.

 

 

할아버지가 요즘 몸이 많이 안좋으시다고 하네요.

 

 

 

 

 

 

이렇게 울다가도.. 예능 분위기 죽을까봐

 

 

이렇게 다시 밝은 모습 보이려고 하는 세정이.

 

 

 

 

엄마 이야기도 많이 나오고, 할머니와 할아버지 이야기도 이렇게 나오느데 '김세정 아빠'이야기는 거의 못들어보셨을거에요.

 

어릴때 이혼하셨기 때문입니다.

 

 

 

김세정 과거 이야기..

 

 

 

어릴때 아빠랑 헤어지고.. 나중에 중학교 들어가고 나서 다시 만나게 되었다고 해요.

 

 

10년만에 만난 아빠.. 5살때 곰돌이인형과 같이 찍은 사진속의 그 사람과 똑같았다고.

 

 

아빠가 미안하다 소리하는게 그렇게 듣기 싫었다고 해요.

 

10년만에 김세정 아빠를 만나게 되었는데 갑자기 만나게 되어 너무 어색하고 그래서 가지고 있던 빗만 계속 만지작 거렸다고 해요..

 

그러다가 다시 김세정 아버지는 본인이 살고있는 인도네시아로 떠나게 되었는데..

 

그 다음날 너무나 후회가 되고 눈물이 났다고..

 

 

 

그런데 딱 그날.. 아빠가 여권을 잃어버려서 어쩔수 없이 다시 돌아오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그날은 같이 영화도 보고 운동화도 사러 가고.. 행복하게 지냈다고 해요.

 

 

그 이후로는 김세정이 아빠랑 자주 연락을 하고 지낸다고 하네요...

 

보면 볼수록 구수하고 매력있는 김세정 앞으로 응원 많이 해주고 싶네요^^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