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해피투게더 보고 라붐 솔빈 팬이 되어버렸습니다. ㅋㅋ 이래서 유명 프로그램에 나오려고 기를 쓰나 봅니다. 하지만 지금까지 해투 같은 시청률 높은 예능에 나온 사람들이 그렇게 많아도 그 기회를 제대로 잡지 못한 사람들이 대부분이었지요.

 

저는 라붐 솔빈이 예능 초보임에도 불구하고 꽤 잘했다고 생각합니다.

 

큰 재미는 없었지만 열심히 하려고 노력하는 모습이 참 보기 좋더라구요. 세정이와 함게 솔빈 매력에 더 빠지게 되었네요. 어떤 모습이 있는지 알아볼게요.

 

 





 

 

 

 

멜로디데이 차희, 라붐 솔빈, 여자친구 예린 이렇게, 구구단 김세정, 소녀시대 써니, EXID 솔지 이렇게 나왔었습니다.

 

 

 

솔빈 웃는 모습 뭔가 좀 맹해보이고 귀엽네요 ㅋㅋ

 

라붐 데뷔 년도가 2014년 8월이더라구요 벌써 2년이 다 되어가는데 저는 이때 처음 들어봤습니다.

 

<브라운아이드걸스의 내가네트워크> 그리고 <임창정, 김종서의 NH미디어>의 합작 걸그룹이라고 해요. 프로젝트니 나중에 따로 활동할 수 있겠네요. 헬로비너스 후배격이라고 하네요.

 

 

 

재미있는게 본명이 안솔빈(安率濱)이네요. 굉장히 특이합니다. 솔빈 나이는 97년생이니까 올해 딱 20살이네요. 성남시 분당구가 고향이고, 친오빠가 한명 있습니다.

 

솔빈 키는 169cm라고 나와있는데.. 걸그룹들이 조금 줄이려는 경향이 있으니까 170cm가 넘을 것 습니다. 혈액형은 A형..

 

학력은 성남여자중학교 -> 한림 연예예술 고등학교 -> 서울예술대학교 연기학과

 

 

 

 

귀여움 ㅋㅋ

 

 

라붐 멤버들 중에서는 어린편이지만, 가장 먼저 발탁되었고, 연습생 생활도 4년정도 했다고 해요. 솔빈 피부가 까무잡잡 한데.. 멤버들 한명씩 들어올때마다 자기는 브라질 혼혈이라고 장난 쳤다고 ㅋㅋ

 

이런거 보면 솔빈 실제성격 또한 귀엽고 밝은 성격인것 같습니다.

 

 

 

 

라붐 인사법?

 

 

반해버렸어 하면서 저런다고 으악...오글 ㅋㅋ

 

엄청 밝은 성격인데 처음 데뷔했을 때, 소속사에서 신비주의로 가자고 말하지 말라고 그랬다고 해요 ㅋㅋ 답답해서 울기도 많이 울었다네요 ㅋㅋ

 

 

 

솔빈이 라붐 안무를 할때 아킬레스건이 짧아 쪼그리는 자세를 잘 못하는데, 힐을 신고하면 그래도 넘어지지 않는다고 해요. 특이한 신체구조네요 ㅎㅎ

 

 

 

 

라붐(La boum) 뜻은 프랑스어로 파티라고 합니다.

 

시간이 오래 지난 지금도.. 라붐 하면 걸그룹보다는

 

 

소피마르소가 나온 영화 라붐이 먼저 생각난다는...

 

 

 

 

 

뮤직뱅크 MC도 하는군요? 나이가 드니까 이제 이런 프로그램은 안보게 되더라구요

 

 

 

솔빈 개인기 보고 매력을 많이 느꼈습니다.

 

역시 이쁜게 갑인가봐요.

 

저 재미없고 썰렁한 개그를 솔빈이 하니까 그래도...

 

용서는 가능한 수준?

 

 

 

 

선배님 싱글이세요?

 

 

저는 벙글이에요 하는데

 

솔빈이 웃을때 이쁘다기 보다는 좀 빙구같은 느낌이 있어서 오히려 귀여웠습니다. ㅋㅋ

 

 

 

하지만 분위기는 얼어버림

 

 

 

세상에서 가장 위험한 음식 세 가지는?

 

 

치~킨!!

 

탕! 수육~

 

피자~!

 

이거 남자가 했으면 아마 복날 개처럼 맞았을듯..

 

 

 

 

솔빈 윙크 참사 ㅋㅋ 안면 마비가 있는지 ㅋㅋ 윙크를 아예 못하더군요

 

 

 

저렇게 큰 눈을 부각시켜 화보를 찍은걸 보니 꽤나 섹시해보임.

 

 

 

솔빈이 개인기 11개나 준비했다고 ㅋㅋ

 

 

돌고래 소리

 

 

사이렌 소리

 

 

주전자 물끓는 소리

 

전부 노잼..

 

이거 다음거 재미없으면 솔빈이 이뻐보이긴 하지만 채널 돌릴려고 했어요.

 

 

 

박정현 성대모사는 꽤 재미있었습니다. ㅋㅋ

 

 

그리고 연어 홍어 가자미 물고기 안면묘사 ㅋㅋ

 

 

 

연어~

 

 

 

홍~어!

 

 

가~자~미~ ㅋㅋㅋ

 

평소에도 이렇게 망가지면서 남을 웃기는걸 즐긴다고 합니다.

 

이쁜척하는것 보다는 이렇게 최선을 다하는 모습이 솔빈의 매력인듯.

 

그리고 인터넷에 사람들이 솔빈에 대해서 뭘 궁금해할지 찾아봤는데요.

 

'솔빈 성형전 사진'에 대한 이야기들이 많더라구요.

 

 

솔빈 과거 사진 보니까 그냥 그대로더라구요!

 

 

어릴때 인디언소녀로 방송에 나왔었다고 ㅋㅋ

 

 

 

솔빈 중학교 졸업사진으로 보이는데요.. 이정도면 뭐 빼박 자연미인이죠.

 

솔빈 코 성형 수술 한거 아니냐고들 하시는데

 

 

애기때부터 원래 저 코.. 솔빈 성형 이런 이야기는 쏙 들어가는 과거 사진이네요.

 

앞으로 기대되는 걸그룹 멤버 중 한명입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