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유료 VPN 이야기를 해볼까 해요. 저는 한국, 일본 서버를 가장 많이 사용합니다. 웃긴게 중국에 가면 인터넷이 죄다 막혀버려서 한국 서버를 쓰게 되고.., 한국에서는 워닝사이트 때문에 가장 가깝고 속도 빠른 일본에 접속을 하게 되지요 ㅜㅜ

유료 vpn 추천 요소는 단순 '속도' 한가지만이 아닙니다. 무료와 가장 다른 점은 '보안'과 '안정성'에 있지요. 이 부분을 관과하는데 사실 80%를 차지한다고 봅니다.

그 이유는 매우 간단하지요.


좀 안다는 사람들이 유료 VPN중에서도 매니아들에게 검증받은 곳을 쓰는 이유는 '개인정보'가 철저하게 보호되거나 아예 저장조차 되지 않아서 안전하기 때문이고, 실시간으로 누군가가 감청, 검열, 해킹 등을 전혀 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강력한 암호화로 도무지 알아 볼 수 없게 변환해버리기 때문)

30일안에 마음에 안들면 돈 줄게! 해버리는 자신감.. 물론 한번 환불받으면 두번다시 못쓰니(악용하는 애들때문에) 일단은 1년결제 해놓고 판단해야 합니다.

전세계 94개국가의 IP는 압도적 일등!.

<간단하게 웹브라우징만 할땐 크롬(Chrome), 파이어폭스(Firefox)에서도 쓸수 있게!>

특히나 중국 같은 곳에 가면 유료 vpn의 진가가 더 드러나게 됩니다. 기술력이 낮고 대충 만든 애들거는 바로 막혀버리거든요.. 거긴 국가가 나서서 초강력 방화벽을 구축하고 국민들이 정부가 금지해놓은 곳은 접속을 못하게 만들어놨거든요.. 세상에서 가장 거대한 사아버 감옥 입니다.


처음에 이것저것 써보다가 돈만 실컷 날리고.. 해외 유료 VPN 추천 리스트 보다가 3위부터 1위까지 역순으로 써봤는데 그냥 사람들이 좋다는것은 이유가 있더군요.. 그거 얼마한다고 돈 천원이라도 아낄려다가 시간이랑 금쪽같은 마이 머니 적지 않게 날리고 뭔 짓인지 ㅋㅋ

우선 제가 정착한 express는 뭐가 좋은지 알아봅시다. 잘 쓸 자신이 없어서 정리 잘한 글로 연결해 드립니다.

[express vpn 1위한 이유]

#유료 VPN #일본 VPN

2018 有料VPNランキング接続プログラムの[速度比較]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