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미국, 일본에 자주 가시는 분들이나 살고 계시는 분들에게 유료 VPN은 필수가 되어가고 있습니다. 한국 컨텐츠를 자주 보시는 분들에겐 한국 IP가 필요하기 때문에 없어선 안되지요.

무료 VPN의 경우에는 벌써 수도없이 개인정보 유출, 판매 논란과 함께 보안성에 있어서 취약하다는 것이 많이 알려져 있기 때문에 아무런 정보 입력 없이 단순한 웹서핑용도로만 사용해야 하는 것은 상식이 되었습니다.

미국이나 일본에서 VPN을 사용하시는 경우는 보통 한국 네이버 tv,동영상 혹은 카카오 tv(다음) 및 각종 스포츠 생중계(주로 야구, 축구) 아니면 예능, 드라마 시청 등이 있습니다. 그러려면 한국 IP가 필요하기도 하지요.

반대로 한국에서 미국으로 접속하는 경우는 저는 넷플릭스 때문에 접속을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어떤 이유든 주로 미디어 컨텐츠(사진, 동영상 스트리밍) 때문이죠. 해당 국가의 저작권 단속을 피해서 해외 IP로 토렌트 다운로드를 받기 위한 용도로 쓰이기도 하구요.


일단 속도가 가장 빠른 VPN이 저도 필요해서 이것저것 많이 써보고, 한국에서 일본 및 미국 전용 사이트에서 고화질 동영상을 보고 다운로드를 받아보았고, 현지에 살고있는 친구들에게 아이디를 빌려주고(어차피 여러명이 같이 쓸 수 있으니) 원하는데로 테스트를 해보라고 했는데 만족스러운건 Express VPN 하나밖에 없었습니다.(가격 할인 받는 방법도 있으니 읽어보세요)

일단 여기는 가장 많은 국가를 지원합니다. 전세계에서 가장 큰 수준이라고 하네요. 실제로 여기가 랭킹 1위 VPN이기도 하구요.


미국의 경우에는 아틀란타, 시카고, 달라스, 덴버, 라스베가스, 로스엔젤레스, 마이애미, 뉴저지, 샌프란시스코, 산호세, 산타클라라, 시애틀, 탐파, 워싱턴까지 다양한 지역의 IP를 제공 합니다. ㄷㄷ

일본은 도쿄 한 지역인듯 하구요.


일본 IP로 VPN 속도 테스트를 해봤습니다.

한국 -> 일본인데요.(왼쪽 위에 보면 Tokyo 보이시죠?) 속도가 무려 핑36에 다운로드 속도가 61Mbps나 나옵니다... 반대로 일본 -> 한국 역시 저렇게 나오겠죠. 이정도면 대박입니다.


미국 VPN은 텍사스 달라스로 접속이 되었네요. 핑만 173으로 높아졌을뿐 다운 속도가 68이나 나와버리네요... 이정도면 성능 깡패..


그리고 무료와 다르게 유료 서비스만 제공하는 유명 VPN 업체들은 위 처럼 '보안'에 있어서 굉장히 탁월합니다. 사실 'VPN을 쓰는 이유'가 나를 안전하게 숨기기 위해서죠. 인터넷 업체도 내가 뭘 주고 받는지 알수가 없습니다. 그리고 VPN 업체로 접속이 되고 그 뒤로는 알 수 없으니 추적도 안되죠.

역추적도 힘든것이 일단 여기가 본사도 탈세로 유명한 버진아일랜드에 있고, 로그(활동내역)를 저장하지 않기 때문에 제공할게 없겠네요.

자세한 정보는 아래 리뷰를 보시면 되구요. 거기에 할인 받을 수 있는 방법도 있습니다.

[express 유료 VPN 상세리뷰]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