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복면가왕 흑기사 로이킴 다 눈치 채셨죠? 다른 사람이라는 의견도 있는데, 사람들이 대부분 흑기사를 로이킴으로 찍더라구요.. 저도 그런거 같았습니다.

 

하현우 내려가고 나서 요즘 복면가왕이 좀 재미가 없어진거 같아요.. 예전에 나는 가수다에서 임재범 무대 이후로 확 망테크 탄게 기억나서 복면가왕도 오래 가지 않을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 요즘 입니다.

 

로이킴도 꾸준하게 나오는것 같네요 방송장면들 봅시다.

 





 

 

 

 

 

역시 여자들이 좋아합니다. 로이킴 외모도 좋지만 목소리 톤도 사당히 좋은편이라고 생각합니다. 오늘 가면을 쓰고 노래 부르는것을 보니 괜히 가수는 아니구나~ 하는게 느껴졌어요..

 

 

 

로이킴인거 눈치까고 이렇게 좋아하는거겠죠? ㅋㅋ

 

 

 

로이킴 느끼함 ㄷ

 

 

저는 사실 유아를 보기 위해서 복면가왕을 봤습니다. ㅎㅎ 요즘 너무 귀여운거 같아요. 팀은 잘 뜨지 않는데 열심히 하다 보면 나중에 잘 되겠죠.

 

 

 

유아도 로이킴 목소리에 반해서 정말 좋아하더라요 ㅎㅎ

 

 

 

가면 뒤에 숨은 목소리.. 로이킴인것을 알고있는듯... 아무리 목소리가 좋아도 저렇게까지 여자 패널들이 반응하지 않는것 같은데.. 오늘따라 상당히 뜨겁고 달달하네요 ㅋㅋ

 

 

 

 

 

흑기사에게 마음을 빼앗긴것 같다고!!~~ ㅜㅜ

 

 

 

흑기사 로이킴 여자친구는 뭐 넘쳐날듯.. 집안도 좋죠~ 잘생겼죠~ 노래 잘부르죠~ 공부도 잘하는거 같던데.. 뭐 하나 빠지는게 없는것 같습니다. 거기다가 유학파니 외국어도 잘할듯..

 

 

 

 

 

김구라가 여자출연자들이 흑기사에게 너무 빠지는것 같으니까 호통쳐서 끊어줌 ㅋㅋㅋ

 

 

여튼 MBC ‘복면가왕’ 흑기사가 더원을 이기고 33대 가왕 자리에 올라섰네요. 누가 봐도 더원이었죠 ㅋㅋ 개인적으로 좀 싫어하는 가수라 얼른 떨어졌으면 했는데.. 로이킴이라도 눌러줘서 천만 다행입니다.

 

‘흑기사’ vs '하면된다' 표대결에서 60대 39. 21표 차이로 더원의 가면을 벗겼습니다.

 

 

공서영을 이기고 올라간 ‘로맨틱 흑기사 로이킴’ 그리고 김보성을 누르고 올라온 ‘아름다운 밤이에요 오스카’가 2라운드 대결을 펼쳤습니다.

 

둘다 보컬색이 좋아서 괜찮은 무대였습니다. 오스카는 신승훈의 그후로 오랫동안을 불렀는데요. 젝스키스의 강성훈이었어요.

 

 

 

예전에 로이킴이 봄봄봄 표절논란이 있을때 비난을 꽤나 많이 받았었죠.

 

기독교 음악인 CCM ‘주님의 풍경되어’란 곡을 표절했다고 피소당했었는데, 결국 로이킴 측이 표절이 아니라고 승소 했습니다.

 

 

고로 그 부분을 가지고 로이킴의 능력을 까던 분들은 이제 그만하셔야 할것 같아요~

 

(love is cannon이랑도 비슷하다는 말을 들었던데 뭐 법적으로 문제없다고 하니..)

 

 

 

저는 로이킴이 오늘 복면가왕 흑기사로 출연한것이 간만의 활동인줄 알았습니다. 그동안 큰 관심이 없어서 그런지 또오해영 OST에도 참여한걸 몰랐네요.

 

 

 

오늘 복면가왕을 통해서 다시 목소리를 듣게 된김에 로이킴에 대해서 알아봤어요.

 

본명은 김상우, 슈퍼스타K4에서 정준영과 함께 엄청 뜨게 되면서 팬이 엄청 생겼습니다

 

 

 

로이킴 키는 173cm라고 프로필에 나와있어요. 그리고 혈액형은 A형.. 휘문 중학교를 나온 뒤 고등학교 부터는 외국에서 다녔습니다.(애쉬빌 스쿨-조지타운 대학교)

 

<로이킴 과거 사진 중 고등학교? 혹은 대학교 시절>

 

로이킴이 미국국적이냐고 묻는분도 계시던데 찾아보니 국적은 한국 입니다.. 그래서 나중에 군대도 가야해요.. 나이가 93년생이니까 벌써 좀 늦긴 했는데.. 집이 워낙 잘 사니까 큰 고민없이 다녀올 수 있을듯

 

 

 

워낙 잘생겨서 얼굴로 승부하는 것으로 오해받기도 하지만, 앨범을 내면 로이킴 본인이 작사작곡 해서 넣는 곡들이 많다고 합니다. 언젠가는 능력으로 평가받는 날이 오겠지요.

 

 

 

저는 팬이 아니라서 봄봄봄 말고는 로이킴 했을때 딱 떠 오르는 곡이 없는것 같아요.

 

 

 

뜨거웠던 복면가왕 흑기사 반응~! 앞으로 로이킴의 활약이 기대됩니다.

 

아래는 로이킴 노래들 모아봤어요.

 

'복면가왕 흑기사 로이킴‘ vs '해변의 여인‘의 듀엣곡! - Smile Boy

 

 

 

 

'로이킴 로맨틱 흑기사‘의 복면가왕 2라운드 무대! - 사랑은 늘 도망가

 

 

 

 

'로맨틱 로이킴 흑기사‘의 복면가왕 3라운드 무대! - 제발

 

 

 

로이킴 (Roy Kim) - 봄봄봄 (BOM BOM BOM) MV

 

 

 

 

[또 오해영 OST Part 4] 로이킴 (Roy Kim) - 어쩌면 나 (Maybe I) MV

 

 

 

로이킴이 부르는 힐링이 필요해 @슈퍼스타K

 

 

 

로이킴(Roykim) 130709 별이 빛나는 밤에 노래모음

 

 

존잘인듯~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