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우리나라는 VPN 없이는 자유로운 웹서핑이 힘든 곳 입니다. 개인적으로 여행가본 나라 모두 포함해서 중국 다음으로 가장 답답한 국가라고 생각해요..

어른이 되어도 어른들만의 컨텐츠를 볼 수 없는 국가라니.. 외국인 친구들에게 이야기 해주면 다들 농담인줄 알지요 -_-;; 진짜라고 이눔들아..

저같은 경우에는 VPN을 좀 많이 쓰고 성격이 급한지라 속도 빠르고 연결이 절대 끊기지 않는 안정적인 것을 좋아합니다. 누군들 그러지 않겠습니까만.. ㅎㅎ


저도 처음에는 다른 사람들과 비슷하게 검색하면 제일 많이 나오는 것들이 전부인줄 알고 그걸 오래 썼지요.. 걍 그게 좋은건줄 알고..

위 3개는 아마 무료로 쓸 수 있는 VPN 중에서는 가장 이름이 널리 알려지지 않았나 싶네요. 위의 둘은 유료 버전도 있긴 하지만 돈내고 써봤는데 뭐가 엄청 좋아지는건지도 모르겠구요.. 홈페이지에서 정가에 사면 바보 되는 유명 프로그램으로도 유명.. -_-;;

소프트이더는 일본건데 쓸만한 라인은 접속이 어렵고.. 됐다 하더라도 끊기기도 하는데.. 이게 생각보다 큰 문제 입니다. 안전장치가 없기 떄문에 접속 튕기면 내 IP가 갑자기 노출되어 버리거든요;; 속도,기능,안정성 그리고 '개인정보 취급방식' 문제로 무료세계를 떠나기로 마음을 먹습니다.


그리고 아래 부터 제가 써본 유명한 유료 VPN 프로그램들...

나를 빡치게 했던 그곳.. 도대체 어디서 누가 추천했길래 유명해진걸까요..?? 속도가 마치 정체된듯한 느낌을 주는..


PIA는 Ptivate Internet Access의 약자인데.. 처음에 깔아보고 제 눈을 의심했습니다. "내가 과거로 돌아왔나??" 싶었어요.. 마치 10년전에 만들어놓고 방치해놓은 수준. 삶이 너무 심심해서 충격이 필요하신분은 한번 써보세요.


깔끔하고 귀여운 인터페이스 디자인이 너무 마음에 들었던 터널베어. 검색하면 꽤나 추천도 받고 하길래 써봤는데요. 여긴 직원들이 디자이너들 위주로 채용됐나봐요 ㅋㅋ 이거 돈주고 써보신분 계실까요? 바로 옆 일본 서버 접속해도 속도가 너무 느립니다... 하물며 다른 지역은 어떻겠어요...

제가 두번쨰로 만족했던 nord vpn 입니다. 한 10개월 정도 썼나봐요.. 그런데 여기 회사가 좀 어려워지는지.. 속도 저하와 함께 장기가입자 세일을 너무 때리더군요.. 싼맛에 쓰는건 괜찮아요.. 근데 뭐 다운로드 받거나, 화질 좀 괜찮은 동영상 스트리밍 하거나 하긴 답답합니다..

3년짜리 끊으면 3달러 정도에 해준다고까지 하는군요... 이렇게 막가다니 ㅜㅜ 앞으로 어떻게 더 안좋아질지도 모르는데 삼년을 쓴다는건 말이 안되죠.. 이러다 이제 곧 소셜에도 올라오겠어요.. 여기 왜이렇게 됐지.. 한때 항상 2위자리를 차지하던 곳이었는데..

마지막으로 제가 지금 쓰고 있는 곳 입니다. 일본을 주로 접속하는데 와이파이로도 80~90Mbps은 쉽게 나와 줍니다. 몇년간 부동의 1위라 할인을 해주지 않지만.. 그래도 가장 많은 사람들이 쓰고 고객 충성도가 높지요.. VPN쪽은 1,2,3위 이런게 무색하고 얘가 폰으로 치면 아이폰이나 안드로이드에선 갤럭시 노트나 엣지 같은 존재라 볼 수 있습니다.

가격을 깎아주진 않지만 사람들이 잘 모르는 경로를 통해서 혜택을 받을 수 있지요.. 저도 최근에 알았지만 ㅎ

[유료 VPN 1위 express 이유] 이 글 보시면 성능과 마지막에 어떻게 구매하는게 좋은지 설명이 나와있습니다. 참고하세요.

#VPN

일본 유저 평가 : [日本Express VPNおすすめ]

미국 vpn 쿠폰 사이트 평가 : [Why Express VPN]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